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화보] ITZY, 꽉 찬 예쁨

기사승인 2020.06.16  15:12:38

공유
default_news_ad1
▲ ITZY의 화보가 공개됐다 / 사진: 나일론 제공

[베프리포트=채이슬 기자] ITZY(있지)가 패션 매거진 ‘나일론’ 7월호의 커버걸로 선정되었다.


어느덧 데뷔 이후 1년 반의 활동 이력을 가진 그녀들은 출발점부터 현재까지 많은 것들을 이뤄오고 좋은 변화를 만들어 왔다. 오랜만의 화보 촬영장에서 만난 멤버들은 밝은 에너지를 한껏 뽐내며 이날 준비된 모든 착장을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해냈다. 스틸 컷과 영상 필름을 오가며 넘치는 끼를 유감없이 펼친 ITZY 덕에 촬영장은 훈훈함으로 가득했다는 후문.

인터뷰를 통해 그간 ITZY가 세운 수많은 기록 중 각자 가장 뿌듯했던 성과에 대한 이야기를 짚었다. 멤버 리아는 “아직까진 ‘2019.2.12일 ITZY 5명의 데뷔’라는 기록이 제일 뿌듯하고 앞으로 많은 시간이 지나서도 가장 기억에 남을 것 같다”고 답했고 예지는 “뭐니 뭐니해도 지상파 음악방송에서 최단기간에 1위를 한 것!”이라고 지나온 기억에 대한 소회를 밝혔다.

▲ ITZY의 화보가 공개됐다 / 사진: 나일론 제공

앞으로 ITZY가 날아서 가고 싶은 최종 목표에 대해 묻자, 채령은 “ITZY와 믿지의 행복! 날아가는 과정 속에서도 행복함을 찾고 도달하고 싶은 목표 역시 행복이다. 행복만큼 중요한 건 없다”며 밝게 웃었다.

한편, 그밖의 화보 컷과 인터뷰는 ‘나일론’ 7월 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영상은 나일론 TV를 통해서 공개된다.

채이슬 기자 press@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