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정은지, ‘편의점 샛별이’ 첫 회 특별 출연... 지창욱과 무슨 관계?

기사승인 2020.06.16  16:44:45

공유
default_news_ad1

- ‘편의점 샛별이’ 측 “1회 정은지 깜짝 등장, 카메오 보는 재미있을 것”

▲ 에이핑크 정은지가 '편의점 샛별이' 1회 카메오로 나선다 / 사진: SBS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인기 걸그룹 에이핑크 멤버이자 배우 정은지가 ‘편의점 샛별이’ 첫 카메오로 출격한다.


SBS 새 금토드라마 ‘편의점 샛별이(극본 손근주·연출 이명우)’는 훈남 점장 최대현(지창욱 분)과 4차원 알바생 정샛별(김유정 분)이 편의점을 무대로 펼치는 24시간 예측불허 코믹 로맨스다.

이 가운데 ‘편의점 샛별이’ 제작진은 정은지의 카메오 출격 소식을 알리며 첫 방송을 향한 관심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정은지는 1회에 등장, 지창욱에게 치명적 굴욕을 안기는 역할로 활약할 예정이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사진에는 지창욱과 마주보며 앉은 정은지의 모습이 포착됐다. 지창욱은 검은 얼룩이 묻은 재킷을 입은 채 엉망진창인 모습으로 정은지의 앞에 있다. 생글생글 웃는 얼굴로 정은지는 지창욱의 행동을 똑같이 따라하며 무언가를 이야기하고 있는 모습. 과연 정은지는 지창욱과 어떤 관계이고, 그에게 어떤 굴욕을 안기는 것일지, 본 장면을 더욱 궁금하게 만든다.

이와 함께 오랜만에 안방극장에 얼굴을 비추게 될 정은지의 등장도 반가움을 더한다. 정은지의 배우 활동은 2018년 ‘언터처블’ 이후 처음이다. 정은지는 짧은 등장임에도 불구하고 임팩트 있는 활약을 펼치며 ‘편의점 샛별이’ 첫 방송의 풍성한 재미를 만들 전망이다.

오는 19일 밤 10시 첫 방송.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