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강다니엘, ‘편의점 샛별이’ 통해 데뷔 첫 OST 도전... ‘Something’

기사승인 2020.06.19  12:42:18

공유
default_news_ad1

- 19일 오후 6시 발매

▲ 강다니엘이 '편의점 샛별이' OST에 참여했다 / 사진: 모스트콘텐츠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가수 강다니엘이 SBS 새 금토드라마 ‘편의점 샛별이’의 첫 번째 OST에 참여했다.


19일(오늘) 모스트콘텐츠 측은 “강다니엘이 부른 ‘편의점 샛별이’의 첫 번째 OST ‘Something(썸띵)’이 금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고 밝혔다.

‘Something’은 기존 강다니엘이 선보이던 음악의 분위기와는 달리 잔잔하고 감미로운 멜로디의 발라드다. 처음 사랑을 시작하는 상대방을 향한 조심스럽고 설레는 마음을 표현한 세레나데다.

이번 OST 참여로 활동 영역을 확장하게 된 강다니엘은 “첫 번째 OST 참여라 정말 기쁘고 떨린다. 아티스트로서 새로운 도전을 할 수 있게 되어 영광”이라는 소감을 전했다.

금일 오후 10시 첫 방송되는 ‘편의점 샛별이’는 4차원 알바생(김유정 분)과 허당끼 넘치는 훈남 점장(지창욱 분)이 편의점을 무대로 펼치는 24시간 예측불허 코믹 로맨스 드라마다.

한편, Mnet ‘프로듀스101 시즌2’ 프로젝트 보이그룹 워너원으로 데뷔한 강다니엘은 이후 지난해 ‘color on me(컬러 온 미)’로 솔로 가수로 정식 데뷔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