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김보라, 평창국제평화영화제 초청작 독립영화 ‘이별여행’ 주인공

기사승인 2020.06.20  12:58:40

공유
default_news_ad1
▲ '이별여행' 김보라 / 사진: 스틸컷

[베프리포트=채이슬 기자] 배우 김보라가 독립영화 ‘이별여행(Farewell Trip)’으로 평창국제평화영화제에 공식 초청됐다.


김보라가 출연한 독립영화 ‘이별여행’은 부계 가족력 때문에 암 위험이 높아 가슴절제 수술을 하게 된 세영(김재화 분)과 동생의 유학비용 때문에 자취방 보증금을 빼야 하는 주연(김보라 분)이 남아산호 사상으로 찌든 집안에서 피해를 겪는 사실적이고도, 현실적인 이야기이다.

아버지 환갑잔치를 위해 춘천 집으로 가는 주연과 고모인 세영 두 사람은 티격태격하며 집에 도착한다. 하지만 그들을 맞이하는 건 불편하고도 냉랭한 현실. 그들은 잔칫날을 난장판으로 바꾸면서 평생 억눌렀던 감정을 폭발시킨다.

김보라는 극 후반, 참아왔던 감정을 폭풍처럼 터트리는 주인공 ‘주연’으로 변신한다. 복잡하면서도 미묘하게 억눌린 감정을 김보라만의 섬세하고 깊은 감정으로 선보일 예정. 평소 독립영화에 큰 애정을 가지고 많은 참여를 하고 있는 김보라의 새로운 독립영화 개봉 소식에 대중들과 팬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평창국제영화제만의 고유 섹션 ‘평양 시네마’와 ‘이별여행’이 포함된 ‘강원도의 힘’ 섹션에서는 평소 접하기 힘든 북한 콘텐츠와 감독들의 독창적인 작품들을 만날 수 있다

영화제는 총 33개국의 장편 51편, 단편 34편 등 총 85편이 평창올림픽스타디움, 알펜시아 시네마, CGV 강릉, 강릉 독립술 극장, 포테이토 클럽하우스 등에서 상영되며, 김보라가 참여한 ‘이별여행’은 6월 21일, PCH 포테이토 클럽하우스에서 19시에 관람이 가능하다.

채이슬 기자 press@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