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TV조선 측 “‘미스트롯’ 시즌2 돌아온다... 일정은 미정” (공식입장)

기사승인 2020.06.22  18:50:25

공유
default_news_ad1

- 제2의 송가인 탄생하나

▲ 송가인, 정미애, 홍자 등 스타들을 배출해낸 '미스트롯'이 시즌2로 돌아온다 / 사진: 포켓돌스튜디오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TV CHOSUN(이하 TV조선)이 ‘내일은 미스트롯(이하 미스트롯)’ 시즌2를 론칭한다.


22일(오늘) TV조선 관계자는 베프리포트에 “‘미스트롯2’ 편성이나 예심 일정 등은 구체적으로 정해진 바 없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미스트롯2’ 참가에 관련된 내용은 TV조선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미스트롯2'가 참가자들을 모집 중이다 / 사진: TV조선 홈페이지

지난해 5월 종영한 ‘미스트롯’은 현재 트로트 부흥을 이끈 선두주자로 꼽힌다. 眞 송가인을 비롯해 善 정미애, 美 홍자 같은 스타들을 배출해냈다. 이어 ‘미스트롯’의 남자 버전인 ‘미스터트롯’을 론칭해 임영웅, 영탁, 이찬원,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를 스타 반열에 올려놓았다.

한편, ‘미스트롯’, ‘미스터트롯’을 만든 TV조선 서혜진 국장은 올해 초 베프리포트와 만나 “특이한 포맷이 잘 얻어걸린 만큼, 그 작업을 계속 할 예정”이라면서 “결국 실력자의 포진이 오디션을 좌우하더다. 어떤 그림이 그려질지 기대가 크다. 늦어도 내년 초를 생각하고 있다. 참가자들의 재참가도 기다리고 있다. 제한은 따로 두지 않을 것”이라고 귀띔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