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BF현장] 최윤석 PD “‘그놈이 그놈이다’ , 30대 女 고충부터 로맨스까지 아우르는 작품”

기사승인 2020.07.06  14:33:52

공유
default_news_ad1

- “비혼, 너무 심각하게 다루지 않아... 공감하면서 즐겨주시길”

▲ '그놈이 그놈이다' 최윤석 PD가 작품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 사진: KBS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그놈이 그놈이다’ 최윤석 PD가 작품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6일(오늘) 오후 KBS 2TV 새 월화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연출 최윤석, 이호·극본 이은영)’ 제작발표회가 코로나19 확산 및 감염 방지를 위해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됐다. 최윤석 PD와 배우 황정음, 윤현민, 서지훈, 최명길, 조우리가 참석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최윤석 PD는 “이 드라마는 한 여자가 비혼이란 주제 안에서 다양한 에피소드를 겪는, 생활 밀착형 로맨스다. 30대 비혼녀, 기혼녀, 이혼녀, 미혼녀까지 나오는데, 이 네 명을 통해 30대 여자들의 고충이나 생활상, 그들의 로맨스를 아우를 수 있을 것”이라며 “전생과 현생이 교차되는 새로운 스타일의 로맨틱 코미디이기도 하다. 흥미진진하게 보실 수 있지 않을까 싶다”고 소개했다.

이어 “비혼을 소재로 하긴 하지만 그 자체를 너무 심각하게 연출하려고 하지는 않았다. 모든 비혼 여성을 대변할 순 없지 않나. 다만 보시면서 ‘어, 이거 내 친구 이야긴데’, ‘내 이야기 같네’ 같은 공감대를 사고 싶다. 심각하게 접근하지 않고, 가볍게 리터치했다. 즐겨주셨으면 좋겠다”고 설명했다.

‘그놈이 그놈이다’는 ‘그놈이 그놈’이기에 비혼주의자가 된 한 여자가 어느 날 상반된 매력의 두 남자로부터 직진 대시를 받으면서 벌어지는 아슬아슬한 비혼 사수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오늘 밤 9시 30분 첫 방송된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