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BF현장] SF9 영빈 “싹쓰리 선배님과 차트에서 어깨 나란히 하는 게 목표”

기사승인 2020.07.06  17:37:02

공유
default_news_ad1

- “판타지 분들이 원하는 의상 입고 무대 꾸밀 것”

▲ SF9 영빈이 싹쓰리와 차트 순위에 나란히 있고 싶다고 말했다 / 사진: FNC엔터테인먼트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인기 보이그룹 SF9(에스에프나인)이 이번 앨범 목표와 공약을 밝혔다.


6일(오늘) 오후 코로나19 여파로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 컴백 쇼케이스에 참석한 SF9의 영빈은 “구체적인 목표가 있다. 요즘 싹쓰리(유두래곤, 린다G, 비룡) 선배님들이 데뷔를 앞두고 계시지 않나. 노래도 좋을 것 같아 기대가 된다”며 “그 선배님들과 같은 차트에 있는 게 저희의 꿈과 목표다. 차트 안에서 싹쓰리 선배님들과 함께 하고 싶다”고 말했다.

SF9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여덟 번째 미니앨범 ‘9loryUS(글로리어스)’를 발매한다. 아홉 명이 하나가 되어 맞이하는 뜨겁고 찬란한 순간을 그린 음반이다.

타이틀곡 ‘여름 향기가 날 춤추게 해 (Summer Breeze)’는 자유로운 여름 무드를 담은 하우스 장르의 곡으로, 에너제틱한 보컬과 어쿠스틱 기타, 트렌디한 신스 사운드가 특별한 조화를 이뤄 SF9만의 에너지를 느낄 수 있다.

인성은 1위 공약으로 팬들과 함께하는 무대를 약속했다. 그는 “공약을 두고 의견이 분분했다. 결론을 내린 건, 판타지(SF9 팬클럽) 분들께서 원하시는 의상을 입고 무대를 하는 것이다. 캡틴 아메리카 의상이 될 수도 있고 동물 탈이 될 수도 있다. 제가 주도해서 반 강제로 합의를 시켰다. 팬분들과 함께하는 무대를 만들고 싶다”고 강조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