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화보] 임화영, 강렬한 변신

기사승인 2020.07.08  15:24:51

공유
default_news_ad1
▲ 배우 임화영의 화보가 공개됐다 / 사진: 앳스타일 제공

[베프리포트=채이슬 기자] 오는 9일 개봉하는 영화 ‘팡파레’에서 제이 역으로 강렬한 이미지 변신을 예고한 배우 임화영이 스타&스타일 매거진 ‘앳스타일’ 8월호 화보를 장식했다.


임화영은 촬영 내내 의상에 걸맞은 포토제닉한 포즈로 현장 스태프들을 매료시키며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영화 ‘팡파레’로 23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서 생애 첫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임화영은 “감독상만으로도 너무 값지다고 생각했는데 생각지도 못한 상을 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감독님의 디렉팅부터 배우들의 합까지 모든 게 완벽했기 때문에 가능했던 것 같다”고 말했다.

▲ 배우 임화영의 화보가 공개됐다 / 사진: 앳스타일 제공

영화에서 금발, 빨간 립스틱 등 파격적인 이미지 변신을 보여준 임화영은 “데뷔 초 아동극 이후 처음 시도하는 금발이라 고민했었지만, 막상 변신한 모습 마주하니 새롭고 즐거웠다”며 “제이는 영화 속 등장인물 모두를 대변하는 인물이다. 데뷔 이래 연기한 가장 입체적인 캐릭터로, 촬영 내내 행복했다. tvN ‘슬기로운 감빵생활’을 보고 나를 캐스팅해 준 감독님께 다시 한 번 감사함을 전하고 싶다”고 밝혔다.


하반기 tvN ‘산후조리원’에서 새내기 산모 역으로 출연하는 임화영은 전 연령대를 아우르는 희로애락을 보여줄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했다. 그는 “행복하게 촬영했던 tvN ‘슬기로운 감빵생활’을 함께한 감독님의 작품이라 더 신뢰하며 합류할 수 있었다”고 애정을 내비쳤다.

한편, 임화영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앳스타일’ 8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 

채이슬 기자 press@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