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베리베리, ‘로드 투 킹덤’ 효과 톡톡... 초동 자체 최고 기록 경신

기사승인 2020.07.08  16:10:21

공유
default_news_ad1

- 해외 6개국 아이튠즈 TOP10 진입까지

▲ 베리베리가 초동 자체 신기록을 경신했다 / 사진: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보이그룹 VERIVERY(이하 베리베리)는 차근차근 성장 중이다.


8일(오늘)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베리베리는 지난 1일 발표한 네 번째 미니앨범 ‘FACE YOU(페이스 유)’로 초동 자체 신기록을 경신했다. 발매 일주일 간 총 1만 8천 장을 팔아치운 것. 뿐만 아니라 스웨덴, 오스트리아, 홍콩, 태국 등 총 6개 국가 아이튠즈 앨범 TOP10에 진입하기도 했다.

‘FACE YOU’는 ‘너와 나의 연결, 연결을 통한 치유'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는 음반이다. 타이틀곡 ‘Thunder(썬더)’는 불현듯 밀려오는 불안에 주저할 때 너와 내가 만나 용기 있게 맞서 결국 하나가 돼 극복하는 과정을 노래했다.

앞서 베리베리 강민은 ‘로드 투 킹덤’ 후 달라진 베리베리의 모습에 만족감을 표한 바 있다. 그는 컴백 기념 쇼케이스에서 “‘로드 투 킹덤’이 끝나자마자 컴백하는 거라 베러(베리베리 팬클럽)뿐만 아니라 주변인들의 기대가 컸다”면서 “티저 반응도 좋았다. 고생을 해서 살이 많이 빠지기도 했지만, 저희 역시 욕심이 커서 열심히 노력해 잘 나온 것 같다. 스스로도 만족스럽다”고 말했다.

컴백 첫 주 ‘베리베리표 칼군무’로 화제를 모은 베리베리는 타이틀곡 ‘Thunder’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