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빙상연맹 김홍식 관리위원장,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동참

기사승인 2020.07.09  12:43:42

공유
default_news_ad1

- 국내서는 지난 3월 외교통상부에서 시작

▲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에 동참한 빙상연맹 김홍식 관리위원장 / 사진: 대한빙상경기연맹 제공

[베프리포트=박경식 기자] 대한빙상경기연맹 김홍식 관리위원장이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캠페인에 동참했다.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은 코로나19 확산에 대응해 전 세계인이 함께 힘을 모아 위기를 극복하기 위한 글로벌 릴레이 캠페인으로, 국내에서는 지난 3월 외교통상부에서 처음 시작했다.

김홍식 관리위원장은 “끝날 줄 모르는 코로나19의 확산 때문에 모두가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으나 대한민국 모든 국민이 힘을 합쳐 이겨내 보자는 의미로 캠페인에 참여하였다. 방역을 위해 힘써주고 계시는 의료진, 공무원 및 체육인의 노고에 다시 한 번 깊이 감사드리며 사회적 거리두기와 개인 위생수칙 준수 등 우리의 노력이 모이면 함께 이겨나갈 수 있을 것이다”라고 취지를 밝혔다.

한편, 김홍식 관리위원장은 “이번 캠페인에 저를 지목해주신 전라남도체육회 시·군 체육회 협의회장이신 최광주 보성군 체육회장님께 다시 한번 감사를 드린다”며 다음 주자로 대한탁구협회 회장 유승민 IOC 위원, 대한체육회 김승호 사무총장, 한국체육산업개발 김사엽 대표이사를 지목하고 동참을 부탁했다.

박경식 기자 press@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