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연극 ‘리미트’ 측 “‘반려견 사고’ 김민교 7월 공연 출연 취소” (공식입장)

기사승인 2020.07.11  00:36:12

공유
default_news_ad1

- 김민교가 키우던 개에 80대 노인 물려 사망... 견주 책임론 ↑

▲ 반려견 사고를 낸 견주 김민교가 연극 '리미트'에서 하차한다 / 사진: 지안컴퍼니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배우 김민교가 연극 ‘리미트’에서 하차한다. 자신의 반려견에 물린 80대 노인이 사망함에 따른 것이다.


‘리미트’ 제작사 지안컴퍼니 측은 지난 10일 공식 소셜 미디어를 통해 “‘리미트’ 연출을 맡고 계신 김민교가 오는 12일, 19일, 26일 출연 예정이었으나 개인적 사정으로 인하여 출연 회차가 마감됐다”고 밝혔다.

이어 “지난 주 김민교가 피해자 분의 발인을 직접 챙기고 장례 절차에 함께하여 ‘리미트’ 7월 출연 일정에 대한 협의가 조금 늦어지게 된 점 양해 부탁드린다”면서 “7월 김민교 출연 회차 예매자 분들께는 제작사 측에서 한 분 한 분께 콜 백을 드리고 있다”고 설명했다.

김민교는 JTN아트홀 2관에서 오픈런으로 공연 중인 ‘리미트’의 극본과 연출을 맡고 있다. 극 중 김필남 역을 맡아 무대에 오르기도 했다.

한편, 지난 5월 김민교가 키우던 반려견에 80대 노인이 물리는 사고가 발생했다. 김민교는 “아내가 빨리 개들을 찾아야겠다는 생각이 앞서 찾던 사이 사고가 났고 사실을 알게 된 아내가 바로 할머니를 모시고 응급실에 동행했다”며 “평소에도 우리 부부를 아껴주셨던 할머니 가족들께서 오히려 우리를 염려해주셔서 더 죄송했다. 할머니 치료가 모두 완료될 때까지 책임감을 갖고 함께하겠다”고 사과했다.

하지만 병원 치료를 받고 있던 피해자가 지난 3일 결국 세상을 떠나면서, 견주로서 과실치사 혐의를 피할 수 없게 됐다.

▲ 반려견 사고를 낸 견주 김민교가 연극 '리미트'에서 하차한다 / 사진: XtvN 제공

이하는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연극 ‘리미트’ 제작사 ㈜지안컴퍼니입니다. ‘리미트’에서 연출을 맡고 계신 김민교 배우님께서 7월(12일,19일,26일) 출연 예정이었으나 김민교 배우님의 개인적 사정으로 인하여 7월 김민교 연출님 출연 회차가 마감되었음을 안내드립니다.

7월 김민교 씨 출연 회차 예매자분들께는 제작사 측에서 한 분 한 분께 콜 백을 드리고 있습니다. 지난 주 김민교 배우님께서 피해자분의 발인을 직접 챙기고 장례 절차에 함께 하여 ‘리미트’ 7월 출연 일정에 대한 협의가 조금 늦어지게 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고인의 명복을 빌며 유가족들께도 깊은 애도와 위로의 말씀 전합니다. 제작사 지안컴퍼니 올림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