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빈지노 연인’ 스테파니 미초바, 스피커와 전속계약... 김충재 한솥밥 (공식입장)

기사승인 2020.07.12  17:44:57

공유
default_news_ad1

- “향후 활발하고 다양한 국내 활동 이어나갈 예정”

▲ 스테파니 미초바가 스피커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 사진: 스피커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래퍼 빈지노의 연인으로 알려진 스테파니 미초바가 인플루언서들의 매니지먼트를 담당하는 SPEEKER(이하 스피커)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12일(오늘) 스피커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스피커는 “세계적으로 활발히 활동하는 모델이자 다방면에서 두각을 드러내고 있는 포토그래퍼 겸 디렉터 스테파니 미초바와 최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어 “그녀의 작업 스펙트럼은 여러 나라를 거친 다양한 거취만큼이나 누구보다 자유롭고 방대하다. 무엇에 얽매이지 않고 사랑과 일 모두에 열정 넘치고 당찬 스테파니 미초바의 국내 활동에 많은 기대 바란다”고 덧붙였다.

▲ 스테파니 미초바가 빈지노와 함께 '온앤오프'에 출연했다 / 사진: 방송화면 캡처

스피커는 에스팀, SM엔터테인먼트와의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설립된 매니지먼트사다. 패션, 뷰티, 아트, 컬처 및 라이프스타일 등의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영향력을 행사하는 인물을 발굴하고 인큐베이팅하는 국내 유일의 인플루언서 매니지먼트사다. ‘미대 오빠’ 김충재, 나난, 마크 테토, 차인철, 김세동을 비롯해 수의사 설채현, 나응식 등이 소속되어 있다.

한편, 스테파니 미초바는 지난 11일 밤 전파를 탄 tvN ‘온앤오프’에 출연해 남자친구인 래퍼 빈지노, 반려견 꼬미와 함께하는 일상을 공개했다. 이날 스테파니 미초바는 한국 활동을 위해 한국어를 공부하거나 능숙하게 외발자전거를 타는 모습을 선보여 관심을 받았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