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BF뮤직] ‘데뷔 10주년’ 틴탑, 스페셜 무대에 실시간 검색까지 화제성 ↑

기사승인 2020.07.12  18:17:40

공유
default_news_ad1

- ‘문명특급’·‘뮤직뱅크’ 조회수도 꾸준히 상승

▲ 틴탑이 기분 좋은 데뷔 10주년을 맞았다 / 사진: 티오피미디어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인기 보이그룹 TEENTOP(이하 틴탑)이 기분 좋은 데뷔 10주년을 맞았다.


틴탑이 지난 10일 데뷔 10주년 기념 앨범 ‘To You 2020(투 유 2020)’을 발표한 가운데,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며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날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한 틴탑은 ‘To You 2020’ 스페셜 무대를 통해 10년이라는 시간에도 변함없는 외모와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To You’는 틴탑이 2015년 발매한 세 번째 미니앨범 ‘aRtisT(아티스트)’의 타이틀곡으로,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멜로디와 허밍으로 시작하는 도입부가 인상적인 곡이다.

▲ 틴탑이 기분 좋은 데뷔 10주년을 맞았다 / 사진: 티오피미디어 제공

또 틴탑은 같은 날 스페셜 V앱 ‘같이 먹어요’를 진행하며 10주년을 자축했다. 당시 방송에는 ‘장난 아냐’, ‘미치겠어’, ‘니가 아니라서’, ‘향수 뿌리지마’ 같은 명곡이 소환됐다. SBS 뉴미디어 브랜드 ‘스브스뉴스’의 ‘문명특급’에서 일명 ‘숨듣명(숨어 듣는 명곡)’으로 ‘향수 뿌리지마’가 선택돼 관심을 받은 바 있다.


특히 틴탑의 ‘뮤직뱅크’ 무대는 네이버 방송 클립에서 레드벨벳-아이린&슬기에 이어 가장 높은 조회수를 기록했고, ‘문명특급’ 영상 조회수 역시 170만을 넘어서며 그 인기를 실감케 했다.

한편, 리키는 “엔젤(틴탑 팬클럽)이 있기에 틴탑이 버틸 수 있는 것 같다. 언제나 감사드린다. 보답할 수 있는 멋진 틴탑이 되겠다”고 말했다. 니엘 역시 “여러분 기다려주셔서 감사하고, 앞으로도 잘 부탁드린다. 사랑한다”며 애정을 과시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