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김호중 측 “강원지방병무청장 만난 건 사실이지만 문제 될 만한 행동 NO” (공식입장)

기사승인 2020.07.14  15:11:41

공유
default_news_ad1

- “병역 관련 문의 차 방문... 추후 병역일정 잡을 계획”

▲ 김호중이 강원지방병무청장을 만났다는 사실은 인정하면서도 문제가 될 만한 행동은 하지 않았다고 해명했다 / 사진: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TV CHOSUN ‘내일은 미스터트롯(이하 미스터트롯)’ 김호중이 병역 특혜 의혹을 부인해오고 있는 가운데, 강원지방병무청장을 만났다는 보도가 나왔다.


이에 14일(오늘) 소속사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김호중이 강원지방병무청장을 만나게 된 건 사실”이라면서도 “병역 관련 문의 차 방문했을 뿐, 어떠한 문제가 될 만한 행동은 하지 않았다”고 해명했다.

또 “한 매체에서 주장하고 있는 김호중의 군 연기 기간인 730일 초과에 대해선 전혀 사실무근이다. 현재 730일 중 90여 일 정도가 남아있는 상황”이라며 “지난 3일 신체검사를 새로 받았으며, 현재 결과를 기다리고 있다. 재검신청결과가 나오는 대로 추후 병역일정을 잡을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앞서 최근 국민신문고에는 “군 입대를 앞둔 김호중이 춘천지방병무청장을 만나 군 입대에 관한 조언을 들었다고 했다”는 내용의 글이 올라왔다. 작성자는 “일반 민원인도 요청하면 병무청장과 만나 군 입대 조언을 받는 시스템이 있나”라며 비판했다.

한편, 김호중은 지난 3월 종영한 ‘미스터트롯’ 최종 4위를 차지했다. 이후 ‘미스터트롯’ TOP7이 함께하는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했으나 군 입대 및 하반기 일정을 위해 최근 하차를 결정했다.

▲ 김호중이 강원지방병무청장을 만났다는 사실은 인정하면서도 문제가 될 만한 행동은 하지 않았다고 해명했다 / 사진: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제공

이하는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김호중 소속사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입니다. 금일 보도된 김호중 청장과의 사적만남에 관련해 당사의 공식입장을 전달 드립니다.

김호중이 강원지방병무청장을 만나게 된 건 사실입니다. 하지만 병역 관련 문의 차 방문했을 뿐, 어떠한 문제가 될 만한 행동은 하지 않았음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한 매체에서 주장하고 있는 김호중의 군 연기 기간인 730일 초과에 대해선 전혀 사실무근입니다.

현재 730일 중 90여 일 정도가 남아있는 상황이며, 7월 3일 신체검사를 새로 받았으며, 현재 결과를 기다리고 있는 중이며, 재검신청결과가 나오는 대로, 추후 병역일정을 잡을 계획입니다.

공식적으로 발표할 테니 부디 추측 기사나 허위제보 기사를 자제 부탁드립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