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매니저 논란’ 신현준 측 “가족들 피해 커 ‘슈퍼맨이 돌아왔다’ 자진 하차” (공식입장)

기사승인 2020.07.15  13:32:28

공유
default_news_ad1

- “지금 벌어지고 있는 사안들 잘 해결할 것”

▲ 최근 전 매니저와 갈등을 빚고 있는 배우 신현준이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떠난다 / 사진: KBS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배우 신현준이 KBS 2TV 인기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하차한다.


15일(오늘) 소속사 HJ필름은 공식 보도자료를 내고 “지금 신현준 가족이 너무 많은 피해를 받고 있다”며 “가족에게 돌아가는 2차 피해를 막기 위해 ‘슈퍼맨이 돌아왔다’ 제작진에게 양해를 구하고 잠정 중단 요청을 드렸다”고 밝혔다.

신현준은 함께 일한 친구이자 매니저였던 김모 씨와 갈등을 빚고 있다. 김모 씨는 근래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신현준에게 부당 대우를 받았다고 폭로했다. 지난 14일에는 신현준이 불법적으로 프로포폴을 맞았다는 의혹까지 제기했다.

신현준은 최근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합류해 이목을 끌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측에서 신현준을 섭외하기 위해 3년간 공들였다는 소식이 알려지기도 했다. 소속사 측은 “지금 벌어지고 있는 사안들을 잘 해결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이하는 신현준 측 공식입장 전문이다.

HJ필름입니다. 지금 배우 신현준 씨 가족이 너무 많은 피해를 받고 있습니다.

가족에게 돌아가는 2차 피해를 막기 위해 ‘슈퍼맨이 돌아왔다’ 제작진에게 양해를 구하고 잠정 중단 요청을 드렸습니다.

지금 벌어지고 있는 사안들을 잘 해결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