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BF이슈] 박한별, ‘버닝썬 게이트’ 논란 후 남편 유인석과 제주도 行

기사승인 2020.07.15  14:49:57

공유
default_news_ad1

- 소속사 측 “박한별 활동 계획 정해진 바 없어”

▲ 배우 박한별이 남편 유인석과 제주도에서 살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 사진: MBC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배우 박한별이 제주도에서 살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15일(오늘) 소속사 이엘라이즈 관계자는 베프리포트와의 통화에서 “박한별이 남편 유인석과 지난 가을 제주도로 떠나 함께 살고 있다”며 “추후 활동 계획은 정해진 게 없어 말씀드릴 수 있는 부분이 없다”고 밝혔다.

박한별은 2017년 11월 드라마 ‘보그맘’ 출연 중 한 골프 모임에서 만난 유인석과 혼인신고했다. 이듬해 4월에는 아들을 낳았다. 지난해 4월에는 남편 탓에 구설수에 올랐다. 유인석이 클럽 ‘버닝썬’ 게이트의 주범인 빅뱅 출신 승리와 동업했을 뿐만 아니라 정준영, 최종훈, 승리 등이 함께한 단체 채팅방의 멤버로 지목됐기 때문이다.

유인석은 2015년~2016년 외국인 투자자에게 성매매를 알선하고 라운지바 ‘몽키뮤지엄’을 유흥주점이 아닌 일반음식점으로 신고해 영업한 혐의를 받았다. 또 이 브랜드 사용료 명목으로 2억여 원을 횡령하고, 2017년 10월 ‘버닝썬’과 유착 관계 의혹의 중심에 서있는 윤모 총경과 골프를 치며 유리홀딩스 자금으로 약 120만 원을 사용한 혐의, 유리홀딩스 자금을 직원 변호사비로 쓴 혐의 등으로 재판에 넘겨졌다. 그는 지난달 22일 열린 재판에서 일부는 인정했지만, 고의성은 부인했다.

이와 관련해 박한별은 “저와 평생을 함께할 사람의 과거의 일들을 저와 무관하다고 분리시킬 수는 없는 일이라고 생각하고 있었으나 현재 수사가 진행 중이기 때문에 제가 어떠한 말씀을 드리기가 너무나 조심스러운 입장이었다. 죄송하다”고 사과한 바 있다.

한편, 박한별은 2002년 잡지 모델로 데뷔 후 드라마 ‘요조숙녀’, ‘푸른 물고기’, ‘다함께 차차차’, ‘갈수록 기세등등’, ‘잘 키운 딸 하나’, ‘슬플 때 사랑한다’ 등에 출연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