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신현준 前 매니저, KBS ‘연중 라이브’서 갑질 폭로 이유 밝힌다

기사승인 2020.07.17  16:16:59

공유
default_news_ad1

- 17일 오후 8시 30분 방송

▲ 배우 신현준의 갑질 논란을 폭로한 전 매니저가 '연중 라이브'와 인터뷰를 진행했다 / 사진: KBS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배우 신현준의 ‘갑질 논란’을 최초로 폭로한 전 매니저가 ‘연중 라이브’에 등장한다.


17일(오늘) KBS 2TV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연중 라이브’에서는 신현준의 ‘갑질 논란’을 처음 제기하며 사건의 중심에 선 김 매니저를 방송 최초로 심층 취재했다”며 “해당 사건을 밝힌 이유와 지금까지 공개되지 않았던 새로운 이야기를 허심탄회하게 털어놓을 예정”이라고 알렸다.

김 매니저는 지난 9일 “13년간 그에게 부당한 대우를 받았다”고 폭로하면서 수익 배분도 제대로 이뤄지지 않았다고 말했다. 당사자 신현준 역시 지난 10일 방송된 ‘연중 라이브’에서 심경을 고백한 바 있다.

김 매니저는 이번 주 신현준의 10년 전 프로포폴 투약 의혹을 경찰에 고발하기도 했다. 두 사람의 갈등이 심화된 가운데, 신현준 측은 “지나친 흠집내기”라고 반박하며 결국 법적공방까지 치달았다.

‘연중 라이브’ 측은 “지난 16일 저녁 김 매니저를 직접 만나 심층 인터뷰를 진행한 데 이어 해당 상건을 맡고 있는 강남경찰서 마약과를 직접 취재해 현재까지의 진행 상황을 낱낱이 파헤칠 것”이라고 전했다.

금일 오후 8시 30분 방송.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