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오피셜] FC안양, 이랜드서 MF 허범산 임대 영입

기사승인 2020.07.17  19:39:41

공유
default_news_ad1

- K리그 통산 기록 150경기 6골 15도움 풍부한 경험

▲ 서울 이랜드FC서 FC안양으로 임대 이적한 허범산 / 사진: FC안양

[베프리포트=최민솔 기자] K리그2 FC안양(구단주 최대호 안양시장)이 서울 이랜드FC에서 활약하던 미드필더 허범산을 임대 영입했다.


재현고-전주 우석대 출신의 허범산은 지난 2012년 대전시티즌을 통해 K리그 무대에 데뷔했다. 이후 제주유나이티드, 강원FC, 부산아이파크, 아산무궁화FC 등 다양한 K리그 팀을 거친 그는 2019 시즌 시작과 함께 서울이랜드FC에 합류했다. 특히 지난 2016년 강원FC 소속으로 39경기에 나서며 팀의 K리그1 승격에 일조한 바 있다. K리그 통산 기록은 150경기 6골 15도움.

허범산은 드리블과 돌파 능력은 물론, 수준 높은 빌드업 능력까지 갖춘 미드필더 자원으로 평가받는다.

날카로운 왼발 프리킥 능력까지 갖춘 허범산은 K리그 복수의 팀에서 풍부한 경험을 쌓아 안양 중원에 다양한 옵션을 더할 것으로 전망된다.

안양에 합류한 허범산은 “힘든 상황 속에서 나를 믿고 뽑아주신 김형열 감독님과 구단에 감사드린다. 어떠한 말보다 프로 선수는 경기장에서 보여줘야 한다고 생각한다. 빨리 팀에 적응해서 좋은 모습 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안양 팬 분들의 많은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FC안양은 오는 19일(일) 오후 7시 아산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충남아산FC와 2020 시즌 11라운드 경기를 치른다.

최민솔 기자 solsol@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