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디원스, ‘한 번 다녀왔습니다’ OST 라인업 합류... 우진영 작사 참여

기사승인 2020.07.19  16:55:50

공유
default_news_ad1

- 여섯 번째 OST ‘I'll stay with you’

▲ 디원스가 '한 번 다녀왔습니다' OST 여섯 번째 주자로 나선다 / 사진: 디원스엔터테인먼트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보이그룹 D1CE(이하 디원스)가 ‘한 번 다녀왔습니다’에 특별한 감성을 더한다.


19일(오늘) 디원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디원스가 가창한 KBS 2TV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 여섯 번째 OST ‘I'll stay with you(아윌 스테이 위드 유)’가 이날 오후 6시 베일을 벗는다.

‘I'll stay with you’는 어디에 있든지 항상 내가 함께하고 싶다는 마음을 담은 곡이다. 앞선 OST ‘LOVE IS DANGER(러브 이스 댄저)’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작곡가 김은재의 작품으로, 편곡에는 OCN ‘보이스3’, KBS 2TV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등을 작업한 기타리스트 이준화가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멤버 우진영이 직접 작사에 나서 진정성을 더했다.

‘한 번 다녀왔습니다’는 바람 잘 날 없는 송가네의 파란만장한 이혼 스토리로 시작해 결국 사랑과 가족애로 따뜻하게 스며드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현재 동시간대 최고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시청자들의 열렬한 지지를 얻고 있다.

한편, 디원스는 최근 신곡 ‘너를 그린다’를 발매하고 활발히 활동 중이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