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김우빈 측 “사칭 계정 다수 발견... 개인 SNS 운영 NO” (공식입장)

기사승인 2020.07.21  20:28:06

공유
default_news_ad1

- “소속사서 운영하는 계정 뿐... 팬들 피해 없길”

▲ 배우 김우빈 측이 사칭 계정에 관한 공식입장을 밝혔다 / 사진: KBS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배우 김우빈을 사칭한 SNS 계정이 다수 발견됐다.


21일(오늘) 소속사 에이엠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소셜 미디어에 “최근 김우빈의 사칭 SNS 계정이 다수 발견되어 팬 여러분들이 혼란을 겪는 상황이 발생했다”며 “김우번은 현재 개인 SNS를 운영하고 있지 않다”고 밝혔다.

이어 “김우빈의 소식을 확인할 수 있는 SNS는 에이엠엔터테인먼트가 운영하고 있는 공식 인스타그램외엔 없다”면서 “팬 여러분들께서는 이 점 꼭 인지하셔서 사칭 계정에 피해를 입지 않도록 주의해 달라”고 덧붙였다.

한편, 김우빈은 2017년 비인두암 진단을 받은 뒤 모든 일정을 취소하고 치료에 전념했다. 지난해 11월에는 청룡영화상에 모습을 드러내 반가움을 샀다. 아울러 단독 팬미팅을 개최하고 MBC 창사특집 다큐멘터리 ‘휴머니멀’ 내레이션을 맡기도 했다. 연내 개봉하는 최동훈 감독의 신작 ‘외계인’으로 스크린에 복귀한다.

이하는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에이엠엔터테인먼트입니다. 최근 김우빈 배우의 사칭 SNS 계정이 다수 발견되어, 팬 여러분들이 혼란을 겪는 상황이 발생하여 공지드립니다.

현재 우빈 배우는 개인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 등)를 운영하고 있지 않습니다. 우빈 배우의 소식을 확인할 수 있는 SNS는 에이엠엔터테인먼트가 운영하고 있는 공식 인스타그램외엔 없음을 말씀드립니다.

김우빈 배우의 이름으로 된 SNS는 일체 운영하지 않으니, 팬 여러분들께서는 이 점 꼭 인지하셔서 사칭 계정에 피해를 입지 않도록 주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