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YG 떠난’ 이하이, AOMG 전속계약... 박재범·그레이 한솥밥 (공식입장)

기사승인 2020.07.22  22:59:08

공유
default_news_ad1

- “오래 전부터 함께하고 싶었던 아티스트”

▲ 가수 이하이가 박재범, 그레이와 한솥밥을 먹는다 / 사진: AOMG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가수 이하이가 AOMG(에이오엠지)의 새 아티스트로 합류했다.


AOMG는 22일(오늘)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하이의 영입을 알리는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마치 우주에 있는 것처럼 몽환적인 느낌을 자아내는 이하이의 모습이 담겨있다. 잔잔한 기타 리프에 맞춰 감미롭게 울려 퍼지는 목소리가 귓가를 사로잡는다.

2012년 SBS ‘K팝스타’에서 두각을 드러낸 이하이는 같은 해 싱글앨범 ‘1,2,3,4’를 발매하고 정식 데뷔했다. 이후 ‘한숨’, ‘Rose(로즈)’, ‘손잡아줘요’ 등으로 인기를 끌었다. 독특하고 소울 넘치는 보이스는 그만의 독보적인 매력으로 꼽힌다.

AOMG 측 관계자는 “이하이와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 오래전부터 눈 여겨봐 오던 아티스트였다”며 “이하이가 더 폭넓고 활발한 음악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펼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AOMG에는 대표 박재범을 비롯해 사이먼 도미닉, 그레이, LOCO(로꼬), 우원재, 정찬성 등이 소속돼 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