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놀면 뭐하니?’ 측 “이효리·엄정화·제시·화사 ‘환불원정대’, 31일 첫 회동” (공식입장)

기사승인 2020.07.30  15:15:35

공유
default_news_ad1

- “추후 계획은 순차적으로 안내할 것”

▲ 이효리, 엄정화, 제시, 마마무 화사로 구성된 환불원정대가 내일 회동한다 / 사진: 베프리포트DB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센 언니들이 한데 뭉친다.


30일(오늘) MBC ‘놀면 뭐하니?’ 측 관계자는 베프리포트에 “환불원정대(이효리, 엄정화, 제시, 마마무 화사)가 오는 31일 첫 회동을 갖는다”며 “추후 계획은 순차적으로 안내할 것”이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환불원정대는 이효리가 ‘놀면 뭐하니?’에서 농담처럼 던진 프로젝트 그룹이다. 이효리는 당시 “엄정화, 제시, 화사와 그룹을 결성하고 싶다”고 말했고, 네티즌들은 환불원정대라는 이름을 붙여줬다. 강렬하고 카리스마 있는 아티스트들의 모임이기 때문.

▲ 이효리, 엄정화, 제시, 마마무 화사로 구성된 환불원정대가 내일 회동한다 / 사진: 방송화면 캡처

제시는 ‘본격연예 한밤’에서 “이효리 언니에게 바로 하겠다고 했다. 카메라가 부서질 수도 있다. 너무 멋지다”며 기대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엄정화, 화사도 소셜 미디어를 통해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효리는 ‘놀면 뭐하니?’에서 결성한 프로젝트 혼성그룹 싹쓰리로 활동 중이다. 엄정화는 내달 1일 방송되는 tvN ‘온앤오프’에서 솔직한 일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제시는 금일 오후 6시 세 번째 미니앨범 ‘누나’를 발매한다. 화사는 지난달 발표한 신곡 ‘마리아’로 큰 사랑을 받은 데 이어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고 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