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ITZY, 8월 17일 ‘Not Shy’ 발매... 컴백 티저 기습 공개

기사승인 2020.07.31  09:22:39

공유
default_news_ad1

- ITZY, 5개월 만에 컴백 공식화

▲ ITZY가 8월 17일 컴백을 확정했다 /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인기 걸그룹 ITZY(있지)가 8월 17일 오후 6시 신곡 ‘Not Shy(낫 샤이)’를 발표한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31일(오늘) 공식 소셜 미디어에 신곡 ‘Not Shy’의 첫 티저 콘텐츠인 오프닝 트레일러와 컴백 포스터를 깜짝 공개했다. 포스터에는 어둠이 드리우기 시작한 황야의 풍경이 담겼고, 그 위에 붉은 글씨로 신곡명이 박혀있어 강렬한 인상을 준다.

더불어 오프닝 트레일러 속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는 거침없는 카리스마를 풍기며 5인 5색 최강 캐릭터의 등장을 알렸다. 다 같이 차에 올라타 황무지를 누비는 자동차 추격 신을 통해 시원하고 짜릿한 쾌감을 선사한다. 해당 장면을 위해 예지와 류진이 미리 운전면허를 취득하는 등 남다른 공을 들였다는 후문.

전작 ‘WANNABE(워너비)’에서 하이틴 드라마 주인공 같은 면모를 뽐냈다면, 이번에는 오프닝 트레일러에서 보여준 것 이상으로 강력하고 파워풀한 매력을 드러낼 예정이다.

2019년 데뷔한 ITZY는 ‘달라달라’부터 ‘ICY(아이씨)’, ‘WANNABE’까지 3연속 홈런을 날리며 가요계 최강 루키로 떠올랐다. 지난 3월 발매한 두 번째 미니앨범 ‘IT'z ME(있지 미)’ 이후 5개월 만에 내는 새 노래 ‘Not Shy’로 올여름 가요계를 접수할 것으로 기대된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