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BF이슈] 김호중, ‘사랑의 콜센타’ 언급 없이 사라져... 팬들 아쉬움 ↑

기사승인 2020.07.31  11:56:27

공유
default_news_ad1

- 소속사 측 “김호중, 군 문제 등으로 하반기 스케줄 확정할 수 없는 상태”

▲ 김호중이 지난 30일 전파를 탄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하지 않아 관심을 모으고 있다 / 사진: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TV CHOSUN ‘사랑의 콜센타’ 김호중이 별다른 언급 없이 사라져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30일 전파를 탄 ‘사랑의 콜센타’에서는 ‘내일은 미스터트롯’ TOP7 중 김호중을 제외한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여신6 백지영, 린, 이해리, 유성은, 솔지, 벤과 대결을 펼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김호중의 모습이 보이지 않아 의아함을 자아냈다. MC 김성주와 붐을 비롯한 출연진들은 이와 관련해 별다른 언급을 하지 않았다.

다만 지난 10일 소속사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관계자가 본지에 “김호중이 현재 군 문제 등으로 하반기 스케줄을 확정할 수 없는 상태”라며 “방송사와도 원만하게 협의하여 김호중을 위해 ‘사랑의 콜센타’에서 하차하기로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 지난 30일 '사랑의 콜센타'에서는 TOP6와 여신6의 맞대결이 펼쳐졌다 / 사진: 방송화면 캡처

하지만 김호중이 그간 ‘사랑의 콜센타’를 통해 ‘초혼’, ‘희나리’, ‘사랑했어요’, ‘낭만에 대하여’ ‘꽃바람 여인’ 등 수많은 명곡을 선보인 데다 뛰어난 입담으로 큰 사랑을 받은 만큼 팬들의 아쉬움을 샀다.

한편, 김호중은 최근 재신체검사에서 4급 판정을 받았다. 소속사 측은 “김호중은 병무청이 내린 결과에 따라 성실하게 정해진 국방의 의무를 이행할 것”이라며 “김호중을 늘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전한 바 있다.

‘사랑의 콜센타’에서 하차한 그는 오는 8월 14일 오후 3시와 8시, 15일 오후 3시와 7시 KBS아레나에서 열리는 첫 번째 단독 팬미팅 ‘우리家 처음으로’ 준비에 한창이다. 진성, 한혜진 등 두터운 친분을 자랑하는 대선배들이 특급 게스트로 출격한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