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사랑의 콜센타’ 측 “김호중, 녹화분 1회 남아있어... 8월 중 방송” (공식입장)

기사승인 2020.07.31  12:06:14

공유
default_news_ad1

- “방송 순서 조정 돼 30일 출연 NO”

▲ '사랑의 콜센타' 측이 "김호중의 녹화분이 1회 더 남아있다"고 설명했다 / 사진: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TV CHOSUN 인기 예능 프로그램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 측이 김호중의 출연분에 대해 설명했다.


31일(오늘) TV CHOSUN 관계자는 베프리포트와의 통화에서 “김호중의 녹화분이 1회 남아있다”며 “이는 8월 중 방송될 예정”이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지난 30일 전파를 탄 ‘사랑의 콜센타’에서는 ‘내일은 미스터트롯’ TOP7 중 김호중을 제외한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여신6 백지영, 린, 이해리, 유성은, 솔지, 벤과 대결을 펼치는 모습이 그려졌다.

▲ 김호중은 그간 '사랑의 콜센타'를 통해 뛰어난 입담을 자랑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 사진: TV CHOUSN 제공

이와 관련해 관계자는 “순서가 조정돼 여신6와의 대결이 먼저 방송된 것”이라고 부연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김호중의 모습이 보이지 않아 의아함을 자아냈다. MC 김성주와 붐을 비롯한 출연진들은 이와 관련해 별다른 언급을 하지 않았다.


‘사랑의 콜센타’는 ‘미스터트롯’ TOP7이 시청자와의 전화 연결을 통해 직접 노래를 불러주는 포맷이다. 매주 목요일 10시 안방극장을 찾는다.

한편, 김호중은 오는 8월 14~15일 단독 팬미팅 ‘우리家 처음으로’를 개최한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