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김호중 측 “하반기 스케줄 탓 ‘미스터트롯’ 서울 콘서트 첫 주 공연만 참석” (공식입장)

기사승인 2020.07.31  20:08:32

공유
default_news_ad1

- 김호중, 8월 7~9일 무대만 오른다

▲ 김호중이 '미스터트롯' 서울 콘서트 첫 주 공연에만 참석한다 / 사진: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김호중이 ‘내일은 미스터트롯(이하 미스터트롯)’ 서울 콘서트 첫 주 공연에만 참석한다.


31일(오늘) 소속사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베프리포트에 “김호중은 애초에 정해졌던 하반기 스케줄 때문에 조율되었던 서울 콘서트 일정 중 아쉽게도 8월 7, 8, 9일만 참여하게 됐다”고 밝혔다.

‘미스터트롯’ 서울 콘서트는 당초 지난 24일부터 개막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 확산 방지차 송파구청이 내린 대규모 집합금지명령 탓에 연기됐다. 송파구청은 금일 집합금지에서 집합제한으로 명령을 완화했고, 제작사 쇼플레이 측은 국민체육진흥공단과 협의 끝에 오는 8월 7일부터 공연을 올리기로 했다.

한편, 김호중은 ‘미스터트롯’ 최종 4위를 차지한 뒤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고 ‘사랑의 콜센타’, ‘미운 우리 새끼’, ‘위대한 배태랑’, ‘악인전’, ‘전지적 참견 시점’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해왔다. 하반기 입대 전에는 첫 번째 단독 팬미팅 ‘우리 家 처음으로’를 개최할 예정이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