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박유천 측 “앨범 발매 준비 중... 태국서 팬사인회·미니 콘서트 개최 예정” (공식입장)

기사승인 2020.07.31  20:17:41

공유
default_news_ad1

- “곧 좋은 앨범 가지고 인사 드릴 것”

▲ 박유천이 새 앨범 발매를 준비 중이다 / 사진: 박유천 인스타그램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JYJ(제이와이제이) 출신 박유천이 본업으로 복귀할 전망이다.


31일(오늘) 박유천 측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랜 시간 박유천의 앨범을 기다려주시던 팬분들께 반가운 소식 전한다”며 “박유천은 현재 앨범 발매를 위해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이어 “곧 좋은 앨범을 가지고 인사드리겠다”면서 “태국에서 단독 팬사인회 및 미니 콘서트도 개최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박유천은 마약 투약 혐의로 구속기소됐다가 지난해 7월 징역 10월,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고 석방됐다. 당시 기자회견까지 강행하며 “마약 투약은 사실이 아니다. 사실이면 연예계를 은퇴하겠다”고 강조한 박유천은 이를 번복했다.

지난 27일 온라인 팬미팅을 진행한 박유천은 공연 수익금을 일본 규수 홍수 이재민들을 위해 기부하겠다고 전했다.

이하는 박유천 측 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오랜 시간 박유천의 앨범을 기다려주시던 팬분들께 반가운 소식 전해드립니다. 현재 앨범 발매를 위해 준비 중이며, 곧 좋은 앨범을 가지고 인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태국에서 단독 팬사인회 및 미니 콘서트도 개최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리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The Number Nine 채널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