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BF이슈] 마마무 솔라가 밝힌 ‘런닝맨’ 송지효 미담

기사승인 2020.08.03  13:28:52

공유
default_news_ad1

- 송지효, ‘런닝맨’서 개인 점수 포기한 솔라에게 개인적으로 선물 보내

▲ 마마무 솔라가 '런닝맨'에서 호흡을 맞춘 송지효의 미담을 공개했다 / 사진: 솔라시도, JTBC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인기 걸그룹 MAMAMOO(이하 마마무) 솔라가 배우 송지효의 미담을 공개했다.


솔라는 지난 2일 개인 유튜브 채널 ‘솔라시도’ 커뮤니티에 “지효 언니께서 선물을 주셨다. 마음에 걸리셨는지 직접 회사로. 죄송하고 감사하고 좋은 추억이었다”며 “‘런닝맨’ 열심히 하고, 멋진 언니들과 한 팀으로 만나서 너무 재밌고 좋았다. 걸파워”라고 적었다.

이와 함께 올린 사진 속 솔라는 사운드 바 상자를 든 채 환하게 미소 짓고 있다.

이날 전파를 탄 SBS ‘런닝맨’에서는 솔라가 게스트로 출격해 고정 출연자 송지효, 전소민과 팀을 꾸렸다. 마지막 게임은 상대팀에게 공을 넣어야 이기는 형식이었다. 상대적으로 최약체로 꼽힌 솔라 팀이 집중 공격을 받았다. 하지만 솔라가 상품이 걸린 개인 점수를 아예 포기하고 팀을 위해 희생하면서 솔라 팀이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다만 솔라는 개인 성적 3위에 그쳐 팀 2위까지 주는 상품을 받지 못했다.

이를 지켜본 송지효가 팀을 위해 희생한 솔라에게 우승 상품인 사운드 바를 개인적으로 선물하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솔라가 속한 마마무는 최근 MBC ‘놀면 뭐하니?’에서 결성한 싹쓰리 비룡의 신곡 ‘신난다’ 피처링에 참여했다. 송지효는 JTBC 수목드라마 ‘우리, 사랑했을까’에서 열연 중이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