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SM·JYP, 세계 최초 온라인 콘서트 전문 회사 ‘비욘드 라이브 코퍼레이션’ 설립

기사승인 2020.08.04  17:43:29

공유
default_news_ad1

- SM과 JYP, 손잡고 글로벌 온라인 콘서트 브랜드 성장 이끈다

▲ SM, JYP가 손잡고 세계 최초 온라인 전용 콘서트 전문 회사를 설립했다 / 사진: 소속사 로고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와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가 세계 최초 온라인 전용 콘서트 ‘Beyond LIV’(비욘드 라이브)‘를 위한 전문 회사 ‘Beyond LIVE Corporation(이하 BLC)’을 설립, K팝을 대표하는 양사가 공동으로 글로벌 온라인 콘서트 브랜드의 성장을 이끈다.


BLC는 ‘Beyond LIVE’를 기획 및 운영하는 회사로, SM의 콘텐츠 프로듀싱 능력과 네이버의 기술이 만난 시너지에 JYP의 글로벌 네트워크 및 크리에이티브까지 더해져, 글로벌 공동 사업 개발 등을 강화해, ‘Beyond LIVE’를 세계적인 온라인 콘서트 브랜드로 성장시킬 전망이다.

지난 4월 첫 선을 보인 ‘Beyond LIVE’는 세계 최초 온라인 전용 유료 콘서트로, 새로운 컬처 테크놀로지(CT)를 콘서트 분야에 실현, AR 기술 및 다중 화상 연결을 통한 인터랙티브 소통 등으로 한층 진화된 디지털 공연 문화의 새로운 미래를 열었다고 호평 받고 있다.

특히 오는 9일 걸그룹 트와이스가 ‘Beyond LIVE – TWICE : World in A Day(비욘드 라이브 - 트와이스 : 월드 인 어 데이)’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히트메이커이자 글로벌 프로듀서 박진영이 직접 기획에 참여했다.

‘하루 안에 도는 월드 투어’를 콘셉트로 한 이번 콘서트로 트와이스는 온라인 공간을 기반으로 오랜만에 무대를 통해 팬들과 호흡하고 소통한다. 9일 오후 3시부터 네이버 V LIVE(브이 라이브)를 통해 전 세계에 생중계된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