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정미애·김소유 측 “MBN ‘로또싱어’ 출연 확정” (공식입장)

기사승인 2020.08.10  14:08:35

공유
default_news_ad1

- 김호중·신성·미스터붐박스·펜타곤 후이·박선주·민서 등 인기 가수들 대거 출연

▲ 정미애, 김소유가 MBN '로또싱어'에 출격한다 / 사진: 포켓돌스튜디오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TV CHOSUN ‘내일은 미스트롯(이하 미스트롯)’ 출신 정미애, 김소유가 MBN ‘로또싱어’에 뜬다.


10일(오늘) 두 사람의 소속사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베프리포트에 “정미애, 김소유가 ‘로또싱어’에 출연하는 게 맞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로또싱어’ 측이 이날 공개한 영상에서도 정미애, 김소유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로또싱어’는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하는 45명의 가수가 출연해 무대를 선보이고, 시청자들은 이들 중 상위 6명을 맞추는 포맷이다. KBS 2TV ‘1박 2일’, MBN ‘자연스럽게’ 등을 연출한 유일용 PD의 신작이다.

‘로또싱어’에는 정미애, 김소유를 비롯해 지원이, ‘미스터트롯’ 출신 김호중, 미스터붐박스, 신성도 출연한다. 아울러 펜타곤 후이, 서영은, 박선주, 민서, 임한별, 스피카 출신 김보형, 조장혁, 조엘라, 임정희, 이정, 이지훈, 바비킴, 웅산 등 인기 가수들이 대거 출격한다.

한편, 정미애는 ‘미스트롯’ 善을 차지한 뒤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불후의 명곡’, ‘미운 우리 새끼’ 등에 출연하며 인기를 얻었다. 김소유는 ‘사당동 떡집 딸’로 이름을 알린 뒤 활발히 활동 중이다.

오는 9월 19일 밤 9시 첫 방송.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