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오피셜] 토트넘, 사우스햄튼서 미드필더 호이비에르 영입... 5년 계약

기사승인 2020.08.12  12:12:18

공유
default_news_ad1

- 카일 워커-피터스는 사우스햄튼으로 완전 이적

▲ 토트넘으로 이적한 호이비에르 / 사진: 토트넘 공식 소셜미디어 갈무리

[베프리포트=정일원 기자] 토트넘의 여름 이적시장 첫 영입 선수는 사우스햄튼서 활약한 미드필더 피에르 에밀 호이비에르다.


12일(한국시간) 토트넘은 구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호이비에르 영입 소식을 전했다. 계약 기간은 5년으로 호이비에르는 오는 2025년까지 등번호 5번을 달고 활약할 예정이다.

지난 2016년 바이에른 뮌헨을 떠나 사우스햄튼의 유니폼을 입은 호이비에르는 134경기에 출전해 5골을 넣었다. 2019-20 시즌에는 프리미어리그에서 33경기를 소화하며 사우스햄튼의 중원 살림을 책임졌다. 하센휘틀 감독 체제에서는 주장 완장을 차고 팀을 이끌기도 했다.

호이비에르는 구단과의 인터뷰에서 “너무 자랑스럽고 행복하다. 하루빨리 동료들을 만나고 싶고 함께 축구를 하고 싶다. 나는 최고의 팀 플레이어가 되고 싶다. 토트넘에는 훌륭한 선수들, 감독과 코칭스태프가 있다. 토트넘의 일원이 된 것이 자랑스럽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호이비에르를 토트넘으로 떠나보낸 사우스햄튼은 지난 시즌 토트넘서 임대한 측면 수비수 카일 워커-피터스를 완전 영입했다.

정일원 기자 1one@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