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위클리, 데뷔 한 달 만에 음반 누적 판매량 2만장... 상반기 신인 걸그룹 최고 기록

기사승인 2020.08.12  15:24:26

공유
default_news_ad1

- 위클리, 유튜브 → 음반 아우르며 ‘슈퍼루키’ 잠재력 입증

▲ 위클리가 올 상반기 데뷔한 걸그룹 중 최고 기록을 세웠다 / 사진: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신인 걸그룹 Weeekly(이하 위클리)가 2020년 신인 걸그룹 데뷔 팀 중 최다 음반판매량을 기록했다.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는 “지난 6월 30일 발매된 위클리 데뷔 미니앨범 ‘We are(위 아)’가 누적 음반 판매량 2만장을 돌파, 성원에 힘입어 다시 한 번 음반 추가제작 발주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이로써 위클리는 2020년 상반기 신인 걸그룹을 통틀어 최다 앨범 판매량을 기록하며 데뷔 한 달여 만에 ‘슈퍼 루키’다운 잠재력을 입증했다. 초동 판매량만 1만장에 육박했던 위클리의 이번 데뷔 앨범은 특히 1종 단일 버전으로만 발매됐다는 점에서 더 의미 있다.

‘We are’ 타이틀곡 ‘Tag Me(태그 미)’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 위클리는 유튜브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1400만 뷰에 육박할 만큼 현재까지 국내외의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생기 발랄한 매력과 그룹 아이덴티티를 각기 다른 색으로 녹여낸 앨범 전곡 역시 고르게 팬들의 호응을 얻었다.

위클리(이수진, 먼데이, 지한, 신지윤, 박소은, 조아, 이재희)는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가 10년 만에 새롭게 선보인 평균연령 만 17세의 하이틴 걸그룹이다. 최근 5주간의 공식 활동을 성공리에 마무리한 위클리는 공백기를 최소화한 발 빠른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는 한편 다채로운 활동을 통해 팬들과의 소통을 계속해서 이어나갈 예정이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