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소리바다 홀대 논란’ 임영웅 측 “주관사 사과 받아... 팬들 마음 풀길” (공식입장)

기사승인 2020.08.14  22:47:10

공유
default_news_ad1

- “트로트 가수로는 ‘소리바다 어워즈’ 역사상 처음으로 본상”

▲ 뉴에라프로젝트 측이 '소리바다 어워즈'의 임영웅 홀대 논란에 대한 입장을 내놨다 / 사진: 쇼플레이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TV CHOSUN ‘내일은 미스터트롯(이하 미스터트롯)’ 임영웅이 지난 13일 열린 ‘2020 SORIBADA BEST K-MUSIC AWARDS(2020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 이하 소리바다 어워즈)’에서 홀대를 받았다는 의견이 나온 가운데, 현 매니지먼트 뉴에라프로젝트 측이 입장을 내놨다.


14일(오늘) 뉴에라프로젝트는 공식 팬카페를 통해 “팬 여러분 덕분에 임영웅이 ‘소리바다 어워즈’에서 좋은 상을 수상했다. 트로트 가수로는 소리바다 어워즈 역사상 처음으로 본상을 수상한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다만 시상식이 진행되는 과정에서 실수가 있었다. 이에 대해서 주관사의 사과를 받았다”고 전했다.

임영웅은 ‘소리바다 어워즈’서 본상을 받았지만, 주관사 측은 참석 여부를 공지하지 않아 혼란을 야기했다. 또 임영웅 수상이 예정됐던 트로트 인기상 시상을 생략하기도 했다. 팬들은 “임영웅이 불참해 시상까지 없앤 것이냐”며 반발했다.

이에 뉴에라프로젝트 측은 “팬 여러분께서도 마음을 조금 풀어주시기를 부탁드린다. 여러분이 만들어주신 상은 여러분의 임영웅에게 잘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밝게 웃는 임영웅을 기다려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미스터트롯’ 眞 임영웅은 TV CHOSUN ‘사랑의 콜센타’, ‘뽕숭아학당’ 등 인기 예능 프로그램을 종횡무진하며 맹활약 중이다. 그가 발표한 음원 역시 차트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 뉴에라프로젝트 측이 '소리바다 어워즈'의 임영웅 홀대 논란에 대한 입장을 내놨다 / 사진: 임영웅 인스타그램

이하는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뉴에라프로젝트입니다. 팬 여러분 덕분에 임영웅 님이 ‘2020 소리바다 어워즈’에서 좋은 상을 수상하였습니다.

팬 여러분께서 만들어 주신 인기상, 정말 많은 수고를 통해서 만들어주신 상을 감사히 받았습니다. 그리고 트로트 가수로는 ‘소리바다 어워즈’ 역사상 처음으로 본상을 수상하였습니다. 본상과 인기상은 아티스트 임영웅님과 팬 여러분의 노력과 수고로 만들어진 갚진 결과입니다.

다만, 시상식이 진행되는 과정에서 실수가 있었고 이로 인해 팬 여러분의 큰 상심이 발생한 것에 대해 저희도 함께 속상한 마음입니다. 이에 대해서 ‘소리바다 어워즈’ 주관사의 사과를 받았습니다. 그리고 진행 과정에서의 상황에 대해 입장문을 낼 것을 확답 받았습니다. 이제 팬 여러분께서도 마음을 조금 풀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이 만들어주신 상은 여러분의 임영웅 님에게 잘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밝게 웃는 임영웅 님을 기다려 주십시오. 팬 여러분의 응원과 열정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뉴에라프로젝트 배상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