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박하선, 영화 ‘고백’으로 부천판타스틱영화제 배우상 수상

기사승인 2020.08.19  12:41:12

공유
default_news_ad1
▲ 박하선 부천판타스틱영화제 주연상 수상 / 사진: 키이스트 제공

[베프리포트=채이슬 기자] 배우 박하선이 부천판타스틱영화제(BIFAN)에서 주연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지난 16일 개최된 제24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폐막식에서 박하선이 영화 ‘고백’으로 코리안 판타스틱: 장편 부문 배우상을 수상했다.

박하선은 “제 인생에서 ‘여우주연상은 못 받으려나’ 생각했던 적도 있었는데 수상이 정말 큰 힘이 될 것 같다. 어제 영화를 처음 보고 부끄러웠고 부족한 점이 많이 보였다. 그러나 감독님과 그 어느 현장보다도 프로페셔널했던 우리 스태프, 배우분들 덕분에 좋은 영화가 만들어져서 영화를 보고 눈물도 흘리며 참 좋았다. 덕분에 받은 상인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고백’은) 제가 개인적인 일들을 겪고 만난 단비 같은 작품이었다. 아이를 낳고, 그 아이가 없었으면 이 작품 못 찍었을 것 같다. 우리 딸아이에게도 정말 고맙다”고 덧붙였다.

서은영 감독의 두 번째 장편 연출작인 ‘고백’은 가족이라는 이름 하에 은폐되어 온 아동학대와 폭력의 고리, 쉽게 치유될 수 없는 상처, 그리고 ‘가해자와 피해자’, ‘죄와 벌’에 관한 묵직한 질문을 던지는 영화. 박하선은 사회복지사 오순 역을 맡아 진심 어린 연기를 펼쳤다.

박하선은 극 중 내면의 상처를 간직한 채 다른 상처받은 이를 돌보는 오순의 폭넓은 감정의 진폭을 여린 듯 단단하게 그려내며 작품에 깊이를 더했다.

한편, 박하선은 tvN 새 월화드라마 ‘산후조리원’ 촬영에 한창이다.

채이슬 기자 press@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