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화보] 김희선, 시간 여행자의 불변 미모

기사승인 2020.08.21  13:31:22

공유
default_news_ad1
▲ 배우 김희선의 화보가 공개됐다 / 사진: 보그 코리아 제공

[베프리포트=채이슬 기자] ‘아름다움의 여신’ 김희선의 파격적인 반전 화보가 공개됐다.


김희선은 SBS 새 금토드라마 ‘앨리스’를 통해 시간여행의 비밀을 쥔 괴짜 물리학자 ‘윤태이’와 시간여행의 시스템을 구축한 미래 과학자 ‘박선영’으로 분한다고 알려져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은 바 있다.

▲ 배우 김희선의 화보가 공개됐다 / 사진: 보그 코리아 제공

공개된 화보 속 김희선은 파격적인 처피뱅 헤어로 강렬한 매력을 발산해 시선을 끈다. 루즈핏 화이트 셔츠, 파워 숄더 재킷 등 보이시한 룩을 강렬한 눈빛과 다채로운 포즈로 멋스럽게 소화해내는 ‘화보 장인’의 면모로 감탄을 자아낸다. 특히 무채색의 화보임에도 뿜어져 나오는 그의 아우라는 보는 이들로 하여금 말을 잇지 못하게 만들 정도.

김희선은 오는 28일 첫 방송 예정인 드라마 ‘앨리스’를 향한 남다른 연기 열정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극 중 시간여행의 비밀을 쥔 물리학자를 연기하는 김희선은 "하루에도 대여섯 시간씩 물리학 관련 유튜브를 봤다. 과학 전문용어를 평소에 쓰는 말처럼 하기 위해서는 연습밖에 없었다. 자다 가도 툭 쳤을 때 나올 정도로 연습했다”고 밝혔다.

▲ 배우 김희선의 화보가 공개됐다 / 사진: 보그 코리아 제공

나아가 김희선은 "큰 소재는 시간여행이지만, 큰 그림은 모성애"라며 ‘앨리스’만의 관전 포인트를 꼽아 관심을 높였다. 그는 “시간여행을 통해 사랑을 확인할 수 있다. '앨리스'는 가슴에 와 닿고 진정성이 느껴지는 작품”이라면서 “모든 사람이 우리 드라마를 좋아할 수는 없지만, 좋아해 주시는 분들은 배신하지 않는 드라마가 될 것”이라고 자신했다.

김희선의 강렬한 화보와 진솔한 인터뷰는 ‘보그 코리아’ 9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채이슬 기자 press@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