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토트넘 손흥민, 프리시즌 첫 경기부터 득점포 가동... 입스위치전 2골

기사승인 2020.08.23  13:39:51

공유
default_news_ad1

- 새 시즌 예열 순조로워

▲ 입스위치 타운과의 프리시즌 첫 경기서 2골을 몰아친 토트넘 손흥민 / 사진: 토트넘 공식 소셜미디어 갈무리

[베프리포트=정일원 기자] 토트넘의 에이스 손흥민이 프리시즌 첫 경기부터 득점포를 가동하며 새 시즌을 위한 예열에 들어갔다.


23일(한국시간) 영국 런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서 펼쳐진 리그 원(3부리그) 입스위치 타운과의 프리시즌 첫 경기서 손흥민은 혼자서 2골을 몰아치며 토트넘의 3-0 완승을 이끌었다.

토트넘은 전반 6분 만에 터진 세세뇽의 선제골로 리드를 잡았다. 4분 뒤에는 손흥민이 골망을 가르며 2-0 점수차를 벌렸다. 이적시장을 통해 토트넘의 유니폼을 입은 호이비에르가 전방압박으로 공을 차단했고, 세컨볼을 따낸 알리의 패스를 손흥민이 가볍게 오른발로 마무리했다.

발끝 감각을 살린 손흥민은 전반 29분 센터서클 부근서 포이스가 넘겨준 롱스루패스를 박스 안에서 잡아낸 뒤 골키퍼 키를 넘기는 절묘한 칩슛으로 스코어 3-0을 만들었다. 2골로 만점 활약을 펼친 손흥민은 전반전만 소화하고 피치를 빠져나왔다.

토트넘의 무리뉴 감독은 후반전 들어 젊은 선수들과 이적시장을 통해 토트넘의 일원이 된 조 하트 골키퍼 등을 투입하며 새 시즌 ‘옥석 고르기’에 집중했다.

한편, 코로나19로 여파로 프리미어리그의 2020-21 시즌은 오는 9월 12일에 개막한다. 토트넘은 오는 28일과 29일 각각 레딩과 버밍엄 시티와의 친선전을 통해 마지막 담금질에 나선다.

정일원 기자 1one@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