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미스터트롯’ 정동원 측 “학업·연예 활동 병행 예정... 지나친 관심 자제 당부” (공식입장)

기사승인 2020.08.28  16:11:35

공유
default_news_ad1

- “학교로 지나친 문의 및 취재 일절 금해 달라”

▲ '미스터트롯' 정동원 측이 학업, 연예 활동을 병행하겠다면서 지나친 관심은 자제해 달라고 당부했다 / 사진: 뉴에라프로젝트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TV CHOSUN ‘내일은 미스터트롯(이하 미스터트롯)’ 정동원 측이 학업과 연예 활동을 병행하겠다면서 “지나친 관심은 자제해 달라”고 당부했다.


28일(오늘) ‘미스터트롯’ TOP6(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의 매니지먼트를 맡고 있는 뉴에라프로젝트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정동원이 바쁜 일상 속 열심히 준비하여 선화예술중학교 관악군 전입학, 재취학 전형 시험에 합격했다”며 이와 같은 말을 남겼다.

뉴에라프로젝트 측은 “정동원은 학생으로서의 생활에 충실할 것이다. 종합 예술인으로서 성장하기 위한 많은 무대 경험과 좋은 예술가들과의 협업 경험은 정동원 군의 성장에 큰 자양분이 될 것”이라며 “학교에서도 정동원 군의 활동을 예술 교육 과정의 일부로 배려해주실 것이라 생각한다. 단, 이러한 활동은 교칙 준수 원칙을 바탕으로 이루어질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애정과 관심은 감사하오나, 학교와 언론사 및 방송사 등에 정동원의 학교 생활에 관한 문의 및 취재 요청을 하는 것은 큰 부담이 발생된다. 그리고 학교에서도 언론 및 방송사의 많은 취재 문의 및 요청으로 인하여 정상적 업무에 지장이 발생하고 있다. 이에 언론 및 방송사에 정동원의 학업에 관련된 문의 및 취재 요청은 일절 금하여 달라”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뉴에라프로젝트 측은 “음악가로서 더욱 멋진 모습으로 발전하고 있는 정동원에 대해서 TOP6 형들은 물론, 문화예술계 관계자들도 많은 기대를 가지고 있으며 바르고 안정적인 성장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팬 여러분의 응원과 열정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정동원은 지난 26일 선화예술중학교 편입 시험에 합격했다. 하지만 선화예술중학교가 교칙상 전공 관련 콩쿠르를 제외한 외부 활동을 금지하고 있어 그가 출연 중인 TV CHOSUN ‘사랑의 콜센타’, ‘아내의 맛’ 등에 관심이 쏠렸다. 정동원 측은 학교의 배려를 기대하며 “학업 및 연예 활동을 이어가겠다”는 입장을 내놨다.

한편, 정동원은 ‘미스터트롯’에서 ‘보릿고개’, ‘네박자’, ‘사랑은 눈물의 씨앗’, ‘청춘’, ‘희망가’, ‘여백’, ‘누가 울어’ 등 다양한 무대를 선보이며 최종 5위를 차지했다.

▲ '미스터트롯' 정동원 측이 학업, 연예 활동을 병행하겠다면서 지나친 관심은 자제해 달라고 당부했다 / 사진: 쇼플레이 제공

이하는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뉴에라프로젝트입니다. TOP6 멤버들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는 정동원 군이 더욱 멋진 모습으로 성장하고 있고 팬 여러분의 응원과 사랑 속에 지덕체를 겸비한 예술인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정동원 군은 바쁜 일상 속에서 열심히 준비하여 선화예술중학교 관악군 전입학 · 재취학 전형 시험에 합격하였습니다. 이에 관하여 안내 말씀드립니다.

1. 정동원 군은 학업과 함께 예술인으로서의 활동을 지속할 것입니다.
정동원 군은 학생으로서의 생활에 충실할 것입니다. 종합 예술인으로서 성장하기 위한 많은 무대 경험과 좋은 예술가들과의 협업 경험은 정동원 군의 성장에 큰 자양분이 될 것입니다. 학교에서도 정동원 군의 활동을 예술 교육 과정의 일부로 배려해주실 것이라 생각합니다. 단, 이러한 활동은 교칙 준수 원칙을 바탕으로 이루어질 것입니다.

이에 정동원 군은 학업에 충실하도록 노력하면서 예술인으로서 성장하고 사회에 기여할 수 있도록 활동을 이어갈 것입니다.

2. 정동원 군의 학업과 관련하여 지나친 관심을 자제하여 주십시오.
팬 여러분의 애정과 관심은 감사하오나, 학교와 언론사 및 방송사 등에 정동원 군의 학교 생활에 관한 문의 및 취재 요청을 하는 것은 정동원 군에게 큰 부담이 발생됩니다. 그리고 학교에서도 언론 및 방송사의 많은 취재 문의 및 요청으로 인하여 정상적 학교 업무에 지장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에 언론 및 방송사에 정동원 군의 학업에 관련된 문의 및 취재 요청은 일절 금하여 주십시오.

음악가로서 더욱 멋진 모습으로 발전하고 있는 정동원 군에 대해서 TOP6 형들은 물론, 문화예술계 관계자들도 많은 기대를 가지고 있으며 바르고 안정적인 성장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TOP6의 막내 정동원 군에게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의 응원과 열정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뉴에라프로젝트 배상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