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리듬댄스 게임 오디션, 세계 e스포츠 챔피언십 시범종목 참여

기사승인 2020.08.31  11:39:44

공유
default_news_ad1

- 지난 2004년부터 서비스

▲ 사진: IeSF 제공

[베프리포트=박경식 기자] 지난 16년간 꾸준히 유저들의 사랑을 받아온 국민 리듬댄스 게임 오디션이 세계 e스포츠 챔피언십 시범종목으로 참여한다.


지난 2004년 한국의 T3 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오디션은 한국 최초 출시를 시작으로 2005년 중국, 일본에 출시되었으며 대만, 베트남, 태국 등 아시아권은 물론 북미와 유럽에도 출시가 이루어졌다.

더불어 이번 IeSF의 세계 e스포츠 챔피언십 시범종목으로 참여하게 됨에 따라, 한빛소프트의 오디션은 다시 한 번 세계적인 게임으로 도약하는 발판을 마련하게 되었다.

오디션은 챔피언십 종목 중 유일하게 한국에서 개발된 게임이며, 이는 최신 K-POP은 물론 자체 제작한 K-POP을 사용하고 있어 세계적으로 K-POP 유행 또한 선도하고 있다.

최신 트렌드의 패션 아이템과 세계 각국의 전통의상까지 선보이고 있어 K-POP, 댄스, 패션, 커뮤니티를 종합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는 평가를 얻었다.

오디션은 선수들이 키보드를 이용해 플레이를 하며, 0.1초 만으로도 승패에 반전이 생기는 다이나믹한 게임이다.

한편, IeSF는 12회 세계 e스포츠 챔피언십 공식타이틀로 eFootball PES 시리즈, 철권 7, DOTA 2를 발표했다.

IESF 12회 세계 e스포츠 챔피언십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IeSF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경식 기자 press@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