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BF현장] 오마이걸 유아 “‘살짝 설렜어’ 성공 후 솔로 데뷔, 부담 없었다면 거짓말”

기사승인 2020.09.07  15:53:40

공유
default_news_ad1

- “멤버들 응원, 눈물 날 만큼 기억 남아... 긍정적 에너지 많이 받았다”

▲ 유아가 오마이걸 멤버들에게 받은 응원을 공개했다 / 사진: WM엔터테인먼트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인기 걸그룹 OH MY GIRL(이하 오마이걸) 유아가 솔로로 데뷔하는 가운데, 멤버들에게 받은 응원을 공개했다.


7일(오늘) 오마이걸 유아의 솔로 데뷔 기념 쇼케이스가 코로나19 확산 방지차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됐다. 사회는 MC훈이 맡았다.

이날 유아는 멤버들이 어떤 응원을 해줬느냐는 질문을 받고 비니, 승희와 있었던 에피소드를 전했다.

그는 “혼자 하고 있는 것들이 많아서 힘들었는 데도 멤버들에게 표현을 잘 못 했다. 걱정할까봐. 그런데 비니가 먼저 눈치를 채고 ‘언니는 쫑알쫑알 말이 많아야 언니다운데, 무슨 일 있어요?’라고 물어보더라. 제가 속내를 털어놨더니 끝까지 들어주면서 응원한다고 해준 게 눈물이 날 만큼 기억에 남는다”고 밝혔다.

이어 “승희는 제 앨범 재킷 이미지를 그려주면서 응원해줬다. 진짜 저보다 예쁘게 그게 그려줬다. 기분이 좋았다”고 회상했다.

오마이걸은 최근 ‘살짝 설렜어’와 ‘Dolphin(돌핀)’이 수록된 일곱 번째 미니앨범 ‘NONSTOP(논스톱)’으로 각종 차트를 휩쓸며 데뷔 이래 최고 성적을 거뒀다. 또 Mnet ‘퀸덤’에서도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여 큰 사랑을 받았다.

그는 “오마이걸이 근래에 좋은 성적을 거두게 돼 너무 기쁘고 좋았다”면서도 “그 다음에 나오는 노래가 내 곡이라 부담이 안 됐다면 거짓말”이라고 토로했다.

유아는 “굉장히 조바심도 났고, 팀 이미지에 피해를 주지는 않을까 걱정이 앞섰던 것도 사실인데 멤버들이 옆에서 ‘너는 정말 할 수 있다’, ‘나는 너를 믿는다’며 긍정적인 에너지를 많이 줬다. 그래서 이렇게 지금 솔로 무대를 보여드릴 수 있는 것 같다”고 강조했다.

한편, 유아의 첫 번째 미니앨범 ‘Bon Voyage(본 보야지)’는 금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에서 베일을 벗는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