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2020 오텍캐리어 챔피언십 with 세종필드 골프클럽’ 대회 개최 조인식 열려

기사승인 2020.09.10  12:50:04

공유
default_news_ad1

- 오는 10월 8일 개최

▲ (왼쪽부터) KLPGT 강춘자 대표이사, 오텍그룹 강성희 회장, 세종개발 정용원 대표이사 / 사진: KLPGA 제공

[베프리포트=박경식 기자]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이하 KLPGA)가 ‘2020 오텍캐리어 챔피언십 with 세종필드 골프클럽’의 개최 조인식을 가졌다.


10일 서울시 강남구 KLPGA 사무국에서 진행된 조인식에는 오텍그룹 강성희 회장과 세종개발㈜ 정용원 대표이사, 그리고 KLPGT 강춘자 대표이사가 참석해 오는 10월 8일(목)부터 세종필드 골프클럽에서 열릴 ‘2020 오텍캐리어 챔피언십 with 세종필드 골프클럽’의 조인서에 서명했다.

올해로 창조경영 20주년 미래 비전을 선포한 오텍그룹은 지난 2013년부터 7년 동안 KLPGA의 신인 선수들을 대상으로 하는 ‘캐리어에어컨 MTN 레이디스 루키 챔피언십’을 개최하며 여자 프로 골프 발전에 힘써왔다. 이번 대회를 통해 선수와 골프팬, 나아가 대한민국에 희망과 활기를 불어넣겠다는 각오다.

조인식에 참석한 오텍그룹 강성희 회장은 “세계 최고 기량의 선수들이 출전하는 KLPGA의 정규투어를 행정수도 세종에서 개최하게 되어 매우 영광이다.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이지만, 이번 대회가 KLPGA 선수들과 더불어 경기를 관람하는 골프팬들에게 활기를 불어넣어 줄 수 있기를 기원하며, 골프를 사랑하는 모든 분들이 어려움을 극복하는 데 작은 보탬이 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대회 코스를 후원하는 세종개발의 정용원 대표이사 역시 “국내 최고의 인기스포츠 중 하나인 KLPGA 대회를 세종필드 골프클럽에서 개최하게 되어 기쁘고 영광스럽다. 선수들이 안전한 환경 속에서 플레이할 수 있도록 방역관리에 아낌없는 지원을 약속 드리겠다”는 개최 소감을 전했다.

이에 KLPGT 강춘자 대표이사는 “이렇게 힘든 시기에 KLPGA와 함께 대회를 개최해 주시기로 결정해주신 오텍그룹 강성희 회장님과 세종개발의 정용원 대표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여 희망과 활기로 가득 찬 대회를 만들 수 있도록 KLPGA 역시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해 어려운 상황 속에서 신규 대회로 개최될 이번 대회는 총상금 8억 원을 놓고 펼쳐진다. 10월 8일(목)부터 예정되어 있던 2020시즌 두 번째 메이저대회인 ‘제21회 하이트진로 챔피언십’이 2021년으로 순연 개최가 확정되면서, ‘2020 오텍캐리어 챔피언십 with 세종필드 골프클럽’이 10월의 첫 대회로 열릴 예정이다.

박경식 기자 press@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