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BF TALK] ‘한다다’ 이초희 “다희 아닌 초희도 알아보시더라고요”③ (인터뷰)

기사승인 2020.09.14  12:17:20

공유
default_news_ad1

- “커플 선물로 인기 실감... 모든 스태프가 공들인 덕분이죠”

▲ 배우 이초희가 KBS 2TV '한 번 다녀왔습니다' 종영을 기념해 베프리포트와 서면으로 만났다 / 사진: 굳피플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배우 이초희가 ‘한 번 다녀왔습니다’로 달라진 위상을 뽐내고 있다. 그러면서도 이 모든 것은 제작진의 덕이라며 겸손한 모습을 보였다.


최근 KBS 2TV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극본 양희승, 안아름·연출 이재상, 이하 한다다)’ 종영을 기념해 베프리포트와 서면 인터뷰를 진행한 이초희는 인기를 실감하느냐는 질문에 “촬영하느라 바빴던 데다 코로나19 때문에 현장에만 있어서 체감하진 못하고 있다”면서도 “그동안 팬레터, 선물을 받아보긴 했지만 커플 선물은 처음 받았다”고 말했다.

“커플 메시지북이나 상장 같은 의미있는 장면이 담긴 선물을 저와 상이에게 똑같이 보내주셨더라고요. 감사하기도 하고, ‘우리가 이 정도로 사랑을 받았나?’ 싶기도 하고요. 여기서 저희가 큰 사랑을 받았음을 느꼈어요.”

▲ 배우 이초희가 KBS 2TV '한 번 다녀왔습니다' 종영을 기념해 베프리포트와 서면으로 만났다 / 사진: 굳피플 제공

“이런 일도 있었다”고 다시 운을 뗀 이초희는 “집에 도시가스 점검 오신 분께서 절 알아보셨다. 메이크업도 안 하고 마스크를 끼고 있었는데 제 목소리만 듣고 저인 걸 알아보셨다”며 “그 분께서 ‘본명은 몰랐는데 본명도 예쁘시다. 드라마 잘 보고 있다’고 하시더라. 다희가 아닌 초희일 때도 알아보시니까 놀라웠다”고 회상했다.


인기의 비결은 모두 제작진 덕분이란다. 이초희는 “좋은 연출, 대본, 연기의 힘”이라면서 “다희와 재석(이상이 분)이가 나오면 ‘로맨틱 코미디 같다’는 말씀을 해주시기도 했는데, 그건 저희가 잘해서가 아닌, 감독님들을 비롯한 스태프 분들이 혼을 갈아넣어주셨기 때문”이라고 힘주어 말했다.

“좋은 퀄리티를 느낄 수 있게끔 해주신 작가님의 글도 마찬가지고요. 제작진이 다 만들어주신 거예요. 저랑 상이는 저희가 할 수 있는 최상의 것을, 최선을 다했을 뿐이죠. 다희가 예쁘게 보이기 위해 헤어, 메이크업, 스타일리스트 등 저희 스태프도 최선을 다하기도 했죠. 하지만 조명감독님, 편집실, 보정팀 등 온 제작진, 모든 스태프가 혼을 갈아넣다시피 엄청나게 공을 들였어요, 예쁘게 보일 수 있도록 찍어주셔서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어요. 선생님들의 연기는 제가 감히 언급하기 조심스러울 정도로 뛰어나셨고요. 저만 잘하면 됐던 것 같아요.”

▲ 배우 이초희가 KBS 2TV '한 번 다녀왔습니다' 종영을 기념해 베프리포트와 서면으로 만났다 / 사진: 굳피플 제공

마지막으로 이초희는 “코로나19 때문에 많이 우울했는데 ‘한다다’를 통해 기뻤다는 글을 보곤 했다. ‘한다다’가 조금이나마 행복을 드렸다면, 그것만으로도 참 감사한 일”이라며 “사랑까지 많이 주셔서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한다다’는 부모와 자식 간 이혼에 대한 간극과 위기를 헤쳐 나가는 과정을 통해 각자 행복찾기를 완성하는 드라마다. 이초희는 극 중 송영달(천호진 분)의 막내딸 송다희 역을 맡아 이상이와 알콩달콩한 러브스토리를 그리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지난 13일 100회라는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