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오인혜, 극단적 선택 시도 추정... 심정지 상태로 발견돼 병원行

기사승인 2020.09.14  14:26:15

공유
default_news_ad1

- 현재 맥박·호흡 회복한 것으로 알려져

▲ 배우 오인혜가 의식을 잃은 채 발견돼 충격을 안겼다 / 사진: 오인혜 인스타그램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배우 오인혜가 자택서 의식을 잃은 채 발견돼 병원으로 이송됐다. 다행스럽게도 호흡과 맥박을 되찾은 것으로 알려졌다.


14일(오늘) 인천 연수경찰서 및 송도소방서에 따르면 오인혜는 이날 오전 5시께 인천 연수구 송도국제도시 자택에서 심정지 상태로 발견됐다. 오인혜는 심폐소생술(CPR) 등 응급처치를 받으며 인근 병원으로 옮겨졌다.

인천 연수경찰서 측은 복수의 매체를 통해 “오인혜가 심정지 상태로 발견됐다. 그의 친구가 발견해 신고했으며, 현재는 극단적 선택을 한 것으로 추정되나 자세한 경위는 조사 중”이라고 밝혔다. 더 자세한 내용은 개인정보인 탓에 함구했다.

1984년생인 오인혜는 2011년 영화 ‘우리 이웃의 범죄’로 데뷔, ‘붉은 바캉스 검은 웨딩’, ‘마스터 클래스의 산택’, ‘설계’ 등에 출연했다. 2011년 부산국제영화제에서 ‘붉은 바캉스 검은 웨딩’으로 레드카펫에 선 그는 파격적인 노출 드레스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오인혜는 최근 개인 유튜브,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했다. 특히 지난 13일에는 “오랜만에 서울 데이트”라며 밝은 표정의 사진을 공개해 더욱 충격을 안겼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