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러블리즈 류수정, ‘거짓말의 거짓말’ OST 가창... 박근태·김이나 협업

기사승인 2020.09.16  16:50:21

공유
default_news_ad1

- 류수정이 부른 ‘거짓말의 거짓말’ 19일 발매

▲ 러블리즈 류수정이 데뷔 후 첫 OST로 '거짓말의 거짓말'을 가창했다 / 사진: 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인기 걸그룹 Lovelyz(이하 러블리즈) 메인보컬 류수정이 채널A 금토드라마 ‘거짓말의 거짓말’ OST 두 번째 주자로 나선다.


채널A 금토드라마 ‘거짓말의 거짓말(극본 김지은·연출 김정권)’ 측에 따르면 류수정은 작품과 동명의 OST를 오는 19일 발표한다. 이로써 류수정은 데뷔 후 첫 단독 OST에 도전하게 됐다.

‘거짓말의 거짓말’은 사랑과 이별 사이에서 갈등하는 지은수(이유리 분)의 마음을 감성적으로 그려낸 노래다. 특히 감성적인 보컬과 힘 있는 가창력을 갖춘 류수정이 후반부 내지르는 고음이 포인트다.

‘거짓말의 거짓말’을 만든 라인업도 화려하다. 히트메이커로 통하는 김이나 작사가와 박근태 작곡가가 참여한 것. 김이나는 아이유의 ‘좋은 날’, ‘잔소리’, 브라운아이드걸스의 ‘아브라카다브라’, 이선희의 ‘그중에 그대를 만나’ 등을 썼다. 박근태는 백지영 ‘사랑 안해’, 아이비의 ‘유혹의 소나타’ 등을 수많은 히트곡을 배출했다.

류수정이 속한 러블리즈는 지난 1일 일곱 번째 미니앨범 ‘UNFORGETTABLE(언포게터블)’을 공개하고 타이틀곡 ‘Obliviate(오블리비아테)’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오는 10월에는 온라인 콘서트를 개최한다.

한편, ‘거짓말의 거짓말’은 방송 4회만에 채널A 드라마 사상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매주 금, 토요일 밤 10시 50분 방송.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