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케이골프, 양용은과 메인 스폰서십 계약 체결

기사승인 2020.09.17  13:10:10

공유
default_news_ad1

- 케이골프, 전 연령대 즐길 수 있는 스크린골프 서비스 제공

▲ 케이골프와 메인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한 양용은 / 사진: 더피알 커뮤니케이션 제공
[베프리포트=박경식 기자] 지난 2009년 열린 PGA 챔피언십에서 타이거 우즈를 꺾고 아시아 선수로는 처음으로 PGA 메이저대회 우승을 차지했던 프로골퍼 양용은이 스크린골프 개발업체 케이골프와 메인 스폰서 후원 계약을 맺었다.

케이골프는 지난 16일 성수동에 위치한 골프스타디움 바이 케이골프에서 양용은과 메인 스폰서 후원식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케이골프 최석웅 대표를 포함해 임직원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스폰서십 계약을 맺은 양용은은 “첨단 시스템으로 새로운 스크린골프의 시대를 열어갈 케이골프와의 스폰서 계약을 체결하게 되어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정확도와 우수한 그래픽 기술을 갖춘 케이골프가 K팝, K뷰티, K패션 등을 이어 글로벌 스크린골프 시장에 흥행을 일으킬 수 있도록 국내외 홍보활동에 힘을 보태겠다”고 밝혔다. 
 
이날 양용은과 후원 계약을 맺은 케이골프 최석웅 대표는 “대한민국 골프 역사를 바꾼 양용은 선수와 함께 하게 돼 뜻깊게 생각한다”면서 “양용은 선수와 함께 국내 골프계를 더욱 활성화 시킬 수 있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스폰서십 계약을 맺은 케이골프는 스크린골프의 비즈니스 모델 진화를 예고하며 지난 6월 직영매장 오픈과 함께 업계에 출사표를 던진 업체다.

박경식 기자 press@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