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BF현장] ‘좀비탐정’ 박주현 “‘인간수업’으로 큰 사랑, 부담 없다면 거짓말”

기사승인 2020.09.17  14:33:45

공유
default_news_ad1

- “등장인물 연결해주는 캐릭터, 극 끌고 가야 한다는 걱정 있었다”

▲ 배우 박주현이 전작 '인간수업'을 언급했다 / 사진: KBS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배우 박주현이 ‘인간수업’을 발판삼아 ‘좀비탐정’의 주연을 꿰찼다.


17일(오늘) 오후 KBS 2TV 새 월화 예능드라마 ‘좀비탐정(연출 심재현·극본 백은진)’ 제작발표회가 코로나19 확산 방지차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됐다. ‘좀비탐정’은 부활 2년차 좀비가 탐정이 돼 자신의 과거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휴먼 코미디 드라마다.

이날 박주현은 전작 넷플릭스 ‘인간수업’으로 큰 사랑을 받은 것에 대한 부담은 없었냐는 질문에 “부담감이 없을 수 없는 것 같다. 다만 전 작품과 캐릭터가 받은 부담을 사랑이라 생각학 있다”며 “‘좀비탐정’ 또한 즐겁고 행복한 마음으로, 열과 성을 다해, 혼을 갈아서 촬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제가 맡은 역할 공선지는 등장인물을 계속 연결해주는 캐릭터라 중심에서 극을 잘 끌고 가야 한다는 부담도 있었다”면서 “캐릭터의 일관성, 매력을 잃지 않고 어디서든 자연스레 스며들어야 한다는 걱정이 있었다. 하지만 오히려 옆에서 제가 편하게 할 수 있도록 해주셨다”고 덧붙였다.

박주현과 공선지의 닮은점도 있을까. 그는 “행동력 강한 게 비슷하다. 저도 생각보다는 행동이 앞서는 편”이라면서도 “사실 선지는 불의를 못 보고 자신을 희생하면서까지 끝장을 본다. 선지의 그런 부분이 참 멋있다. 저 역시도 그럴 수 있을까. 제가 선지에게 많이 배우고 있다”고 강조했다.

오는 21일 밤 9시 30분 첫 방송.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