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전지현·주지훈·성동일·오정세 ‘지리산’, tvN 편성... 18일 첫 촬영

기사승인 2020.09.18  17:07:16

공유
default_news_ad1

- “배우들과 스태프들 안전 최우선, 좋은 시작될 수 있도록 최선 다할 것”

▲ 전지현, 주지훈, 성동일, 오정세 주연의 '지리산'이 tvN 편성을 확정했다 / 사진: 각 소속사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2021년 최고 기대작으로 꼽히는 ‘지리산’이 tvN에서 베일을 벗는다.


18일(오늘) ‘지리산(극본 김은희·연출 이응복)’ 측에 따르면 ‘지리산’은 tvN 편성을 확정 짓고 금일 첫 촬영에 돌입했다. ‘지리산’은 광활한 지리산의 비경을 배경으로 산을 오르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리는 미스터리물이다.

전지현, 주지훈, 성동일, 오정세를 비롯해 조한철, 전석호, 이가섭, 고민시, 주민경, 김영옥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이 가세했다.

금일 촬영에는 극 중 지리산 최고의 레인저 서이강 역으로 분하는 전지현, 비밀을 간직한 신입 레인저 강현조 역을 맡은 주지훈이 함께한다. ‘지리산’ 제작진은 “오늘 첫 삽을 뜬다. 배우들과 스태프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해 진행할 예정”이라며 “좋은 스타트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내년 방송.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