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초신성 출신’ 윤성모, 21일 솔로곡 ‘I Remember’ 발매... 작사 참여

기사승인 2020.09.21  14:02:25

공유
default_news_ad1

- “솔로곡 발표 소망 이뤄져 기뻐... 기분 좋은 노래 되길”

▲ 가수 겸 배우 윤성모가 솔로곡을 발매했다 / 사진: 크레빅엔터테인먼트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가수 겸 배우 윤성모의 솔로곡이 베일을 벗었다.


21일(오늘) 소속사 크레빅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윤성모는 이날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새 디지털싱글 ‘I Remember(아이 리멤버)’를 발매했다. 이는 지난 2월 일본에서 발표한 솔로곡을 번안한 곡으로, 윤성모가 직접 작사에 참여했다.

윤성모의 신곡은 2018년 KBS 2TV ‘땐뽀걸즈’ OST 이후 약 2년 만이다. 만날 수 없는 지금이지만, 즐거웠던 추억을 떠올리며 마음만은 항상 떠나지 않고 곁에 있겠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그는 “드라마 ‘땐뽀걸즈’ OST에 참여한 후에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노래를 꼭 솔로로 발표해보고 싶다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생각보다 빨리 그 희망이 이뤄져서 결과에 상관없이 너무 설레는 마음”이라고 말했다.

이어 “솔로곡은 해외에서 활동할 때도 거의 제 생각과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직접 가사를 써왔다. 이번에 한국에서 처음으로 솔로곡을 공개하는 만큼 가사에 더 신경 써서 참여해봤다. 멜로디에 가사가 묻어날 때 느낌을 생각하며 발음 하나하나 신경 쓰며 준비했다”고 밝혔다.

한편, 윤성모는 매주 금, 토 오후 10시 50분 전파를 타는 채널A ‘거짓말의 거짓말’에서 최현빈으로 분해 열연 중이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