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WKBL, 새 시즌 슬로건+선수들 디지털 화보 공개

기사승인 2020.09.21  19:52:58

공유
default_news_ad1

- 새 시즌 슬로건은 "It's your time!"

▲ 디지털 화보를 통해 색다른 매력을 과시한 강이슬(좌)과 김이슬 / 사진: WKBL

[베프리포트=박경식 기자] WKBL(한국여자농구연맹)이 다가오는 2020-2021시즌 새로운 슬로건과 함께 6개 구단 선수들의 색다른 모습이 담긴 디지털 화보 사진을 공개했다.


2020~2021시즌 여자프로농구 슬로건은 'It's your time!'으로 확정됐다. 선수와 팬 모두에게 메시지를 전달하는 이번 슬로건은 선수에게는 적극적이고 자신감 있는 플레이를 통해 활약을 기대하며, 팬들에게는 여자농구 시간을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는 의미가 담겼다.

새 슬로건 발표와 함께 박지수(KB스타즈), 강이슬(하나원큐), 김소니아(우리은행), 김이슬(신한은행), 윤예빈(삼성생명), 이소희(BNK 썸) 등 6개 구단을 대표하는 선수들의 색다른 모습과 다양한 매력이 담긴 디지털 화보 사진을 공개하며 새 시즌에 대한 기대감 또한 한층 높였다.

▲ 디지털 화보를 통해 색다른 매력을 뽐낸 WKBL 선수들 / 사진: WKBL

이번 화보는 3가지 콘셉트로 선수들의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담아냈다. 오버핏 캐주얼 복장으로 다채로운 컬러감이 돋보이는 힙합 콘셉트, 빈티지한 공간을 배경으로 걸크러쉬 느낌이 극대화된 콘셉트, 강렬한 퍼플 컬러를 활용한 몽환적인 무드가 돋보이는 콘셉트 등 다양한 포즈와 눈빛, 표정으로 선수 각각의 매력이 돋보이고 개성 있는 느낌의 화보가 완성됐다.


2020-2021시즌 디지털 화보는 WKBL 공식 홈페이지 메인화면을 장식하고, 홈페이지 내 포토 메뉴 및 WKBL 공식 소셜미디어 채널(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WKBL은 오는 10월 10일 공식 개막을 앞두고 화보 사진을 활용한 월페이퍼, PC 및 모바일용 배경화면, 스크린 세이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해 팬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박경식 기자 press@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