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엑소 백현, ‘청춘기록’ OST ‘나의 시간은’ 가창... 박보검·박소담 멜로 본격화

기사승인 2020.09.22  15:55:58

공유
default_news_ad1

- 부드러우면서 호소력 짙은 보이스... 드라마 몰입 기대

▲ 엑소 백현이 '청춘기록' OST에 가창한다는 소식이 전해져 큰 관심을 받았다 / 사진: 팬엔터테인먼트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인기 보이그룹 EXO(엑소) 백현이 ‘청춘기록’ OST 라인업에 합류했다.


22일(오늘) 팬엔터테인먼트 측은 “백현이 부른 ‘청춘기록’ 세 번째 OST ‘나의 시간은’이 금일 오후 6시 발매된다”고 밝혔다. ‘나의 시간은’은 설렘과 떨림, 따뜻함을 백현의 부드러우면서도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섬세하게 표현한 노래다.

‘나의 시간은’은 피아노로 시작하는 잔잔한 인트로와 감미로운 후렴을 지나, 후반부로 갈수록 감성이 깊어지는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이다. ‘도깨비’, ‘사이코지만 괜찮아’, ‘사랑의 불시착’ OST를 탄생시킨 남혜승 음악감독이 작업에 참여했다.

‘청춘기록’은 현실의 벽에 절망하지 않고 스스로 꿈과 사랑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청춘들의 성장 기록을 담은 드라마다. 박소담, 변우석, 박보검의 열연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백현은 지난 5월 낸 솔로앨범 ‘Delight(딜라이트)’로 100만 장 넘게 팔아치우며 서태지 이후 20년 만에 그룹, 솔로 모두 밀리언셀러에 등극하는 기록을 세웠다. 또 수지, 볼빨간사춘기, 소유, 로꼬 등과 협업한 데다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낭만닥터 김사부2’, ‘하이에나’ 등 인기 드라마 OST를 히트시켜 ‘음원 강자’ 수식어를 얻었다.

한편, 금일 오후 5시 30분 뮤직앤뉴 유튜브 채널을 통해 ‘나의 시간은’ 뮤직비디오 본편이 최초 공개된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