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한국e스포츠협회, e슈퍼레이스와 리그 활성화 위한 업무협약 체결

기사승인 2020.09.23  12:38:56

공유
default_news_ad1

- 레이싱 장르의 저변 확대 및 e스포츠 다양성 확보 기대

▲ 김동빈 슈퍼레이스 대표(좌)와 김철학 한국e스포츠협회 사무총장 / 사진: 한국e스포츠협회 제공

[베프리포트=박경식 기자] 한국e스포츠협회(KeSPA)가 ㈜슈퍼레이스와 e슈퍼레이스 리그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지난 22일 서울시 마포구에 위치한 e스포츠 명예의 전당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한국e스포츠협회 김철학 사무총장과 CJ대한통운 e슈퍼레이스 시리즈를 주최하는 슈퍼레이스의 김동빈 대표가 참석해 e슈퍼레이스 e스포츠 종목화를 통한 저변확대 및 대회 활성화를 위한 상호협력을 약속했다.

한국e스포츠협회는 이번 협약을 통해 레이싱 장르의 e스포츠 저변 확대 및 e스포츠 다양성 확보를 꾀하겠다는 계획이다. 오는 25일(금) 처음으로 정규시즌을 시작하는 e슈퍼레이스 시리즈 정규리그에는 30명의 드라이버들이 참가하며, 상위 18명은 오는 12월 12일(토)에 열리는 그랜드 파이널에 진출해 우승을 놓고 겨루게 된다.

김철학 한국e스포츠협회 사무총장은 “어려운 시기에 새로운 e스포츠 장르가 일상의 위안이 되길 바란다. 협회는 앞으로도 다양한 e스포츠를 발굴하여 e스포츠 생태계가 다양성을 확보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동빈 슈퍼레이스 대표는 “한국e스포츠협회와 협력해 모터스포츠를 기반으로 한 e슈퍼레이스의 리그 활성화 사업을 추진해 나갈 수 있게 돼 기쁘다. e슈퍼레이스가 지속 가능한 e스포츠로 자리매김하도록 차근히 단계별로 성장시켜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박경식 기자 press@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